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이틀만에 3.4㎏ 뺐다"…'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단기 다이어트 성공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최동석 인스타그램

최동석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KBS 아나운서 출신 최동석이 단기 다이어트에 성공한 근황을 공개했다.

최동석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고기를 굽고 전복죽을 끓이는 과정을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전복죽 효과는 아닐 터인데 저 독하게 다이어트 하고 있거든요, 이틀 만에 3.4kg 빼고 나름 치팅데이"라고 남겼다.

또한 최동석은 이날 다른 게시물에서도 "커트하러 나간 것 말고는 하루 종일 집콕"이라며 "어제부터 독하게 다이어트 시작해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데 좋아하는 동생들이 저녁 자리에 초대했지만 거절!"이라는 근황도 전했다. 그러면서 "금주를 해야 하는 다이어트라 당분간 술자리는 멀리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최동석은 한층 날씬해진 모습으로 거울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최동석은 지난 2004년 KBS 아나운서 30기 동기로 만난 박지윤과 4년 열애 끝에 2009년 결혼, 1남 1녀를 뒀지만 지난 2023년 10월 파경 소식을 전했고 현재 이혼 소송 중이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청와대 복귀
    청와대 복귀
  2. 2이시영 캠핑장 민폐
    이시영 캠핑장 민폐
  3. 3뉴진스 다니엘 연탄 봉사
    뉴진스 다니엘 연탄 봉사
  4. 4대만 포위 훈련
    대만 포위 훈련
  5. 5두산 카메론 영입
    두산 카메론 영입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