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모범상 사격 1등, 외출 외박할 때는”…BTS 뷔, 군에서 쏟아지는 미담

매일경제 이상규 매경닷컴 기자(boyondal@mk.co.kr)
원문보기
현역으로 군 복무 중인 방탄소년단(BTS) 뷔의 훈훈한 근황이 전해져 눈길을 끈다. [사진출처 = 위버스]

현역으로 군 복무 중인 방탄소년단(BTS) 뷔의 훈훈한 근황이 전해져 눈길을 끈다. [사진출처 = 위버스]


현역으로 군 복무 중인 방탄소년단(BTS) 뷔의 훈훈한 근황이 전해져 눈길을 끈다.

뷔와 군 생활을 같이 한 A씨는 19일 자신의 SNS에 그와 함께 보낸 군대 일화를 공개했다.

부대원들과 뷔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한 A씨는 “어깨와 허벅지 등 몸이 전체적으로 안 좋은데도 사격에서 만발 사수로 1등, 겨울 시가지 훈련·사격 1등, 부상 투혼으로 군사경찰 모범상까지 받은 모습을 보면서 진짜 자극 많이 받았다”고 썼다.

이어 “같이 보는 마지막 체력측정에서 같이 3km 달리기 할 때, 어떻게든 특급 기준보다 훨씬 일찍 들어왔을 때 완전 낭만 있었다”고 했다.

특히 A씨에 따르면 뷔는 부대원들을 위해 운동 기구까지 기부했고, 외출이나 외박 나갈 때 장어초밥 등 맛있는 음식을 사주는 데도 돈을 아끼지 않았다.

지난 2023년 12월 현역 입대해 현재 군사경찰 특수임무대(SDT)에서 복무 중인 뷔는 오는 6월 10일 전역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