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3.6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송지효♥김종국, 열애설 재점화…지인들 앞 "여보" 애칭 포착 (런닝맨)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20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물건 매입에 진심인 상인회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상인 열전: 벌어야 산다' 레이스로 꾸며져 멤버들은 '런닝 상인회' 상인들이 되어, 의뢰받은 물건을 매입 후 최대한 비싼 값에 되팔아야만 했다.

본격적인 쇼핑을 위해 각자 성수동과 동대문으로 이동한 가운데, 성수 라인에서 뜻밖의 핑크빛 기류가 포착됐다.

바로 송지효가 김종국을 향해 "여보~"라는 호칭을 자연스럽게 한 것인데 이에 김종국은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고, 차 안 멤버들은 "둘이 뭐야?!"라며 한껏 들썩였다는 후문.

요즘 '가족 케미'에 살짝 가려졌던 '꾹멍 커플'의 오랜 침묵이 깨지며 부활하는 것일지, 송지효의 '여보'가 뜻하는 바가 무엇인지 관심이 쏠린다.



성수동에서 사랑이 샘솟는 한편, 동대문으로 향한 재석팀은 사랑 대신 웃음이 쏟아졌다.


재석팀은 스타일리스트들을 만족시킬 물건을 찾아 시장 탐방에 돌입했고 그러다 발견한 한 가발 가게에서 타임머신을 탄 듯한 강렬한 회춘을 경험했다.

그 모습에 현장에 있던 모두가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 이에 질세라 지예은과 최다니엘도 예능 욕심을 불태우며 요상한 비주얼 대열에 합류, 그야말로 현장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이토록 노다지나 다름없는 가발 가게에서 이들이 진짜로 '득템'했다고 만족한 아이템은 과연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사랑도 채우고 사심도 채우는 '상인 열전: 벌어야 산다' 레이스는 20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SBS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학자 특검
    한학자 특검
  2. 2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3. 3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4. 4야노시호 추성훈 이혼 언급
    야노시호 추성훈 이혼 언급
  5. 5안영규 2년 재계약
    안영규 2년 재계약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