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결! 팽봉팽봉’은 이봉원과 팽현숙이 해외의 작은 섬에 나란히 식당을 열고 요식업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장사를 펼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환승연애’ 이진주 PD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은다. 단순 관찰 예능을 넘어 리얼한 장사 판 위에서의 팀워크, 전략, 인간관계까지 다층적으로 담아내며 식당 리얼리티의 새로운 포맷을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곽동연은 이번 프로그램에서 이봉원이 이끄는 ‘봉식당’의 아르바이트생으로 합류해 특유의 기민함과 재치로 팀에 활력을 더한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직접 요리를 하고 손님을 맞이하는 곽동연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으며, 지난 17일 열린 제작발표회 현장에서도 곽동연을 향한 극찬이 이어졌다. 팽현숙은 “영어도 잘하고 정말 최고였다”며 곽동연에 감탄했고, 이진주 PD 역시 “딱 봐도 일을 잘할 것 같다는 직감이 왔다. SNL 등 다른 예능에서 보여준 유머감각도 인상 깊어서 신뢰가 컸다”며 곽동연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곽동연은 신드롬급 인기를 얻은 tvN ‘눈물의 여왕’ 종영 이후 광고와 화보, 해외 팬미팅 등 아이코닉한 행보를 이어왔으며,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를 통해 90분간 무대를 이끄는 고난이도 연기로 관객을 사로잡기도 했다.
‘대결! 팽봉팽봉’은 19일 오후 7시 1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