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이 자사 대표 게임 '바이오하자드(레지던트 이블)'의 허브티 굿즈 출시를 예고했다.
캡콤은 "캡콤스토어 인기 굿즈 엄브렐러사 시리즈의 신작이 등장했다. 바이오하자드 시리즈에서 친숙한 회복 아이템 허브가 향기로운 허브티로 탄생했다"며 굿즈 소식을 전했다.
허브티는 그린 허브, 레드 허브, 블루 허브, 옐로우 허브로 구성됐다. 구매자는 각각의 허브를 이미지한 블렌딩으로 기분에 따라 4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
각각의 성분을 살펴보면 그린 허브는 녹차 & 스피아민트, 레드 허브는 히비스커스 & 로즈힙 & 스테비아, 블루 허브는 모링가 & 스테비아, 옐로우 허브는 캐모마일이다. 허브티 구조는 뜨거운 물만 부으면 간편하게 제조할 수 있는 티백 타입으로 제작됐다.
캡콤은 "맛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도 즐거운 허브티다. 점들기 전이나 휴식 시간에 도움이 될 것이다. 캡콤 스토어 기념품으로도 추천한다"며 기대감을 올렸다.
소식을 접한 팬들은 "티 바이러스가 현실로 나오다니", "마시면 좀비가 될 수 있어", "건강한 티 바이러스는 환영이지", "메이데이 메이데이", "일단 나부터 임상 실험을 도전하겠다" 등 유쾌하고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바이오하자드 허브티는 2025년 4월 28일에 발매 예정이다. 가격은 세금 포함 각 864엔이며 온라인 파르코 내 캡콤 스토어, 오프라인 캡콤 스토어 5점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