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동치미' 새 MC 이현이, 요즘 며느리의 화끈 입담 예고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동치미 새 MC 이현이 / 사진=MBN 제공

동치미 새 MC 이현이 / 사진=MBN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MBN '속풀이쇼 동치미'(이하 '동치미')의 새 MC로 발탁되며 트렌디한 '요즘 며느리' 입장의 속 시원한 사이다 입담을 예고했다.

최근 개국 30주년을 맞아 MBN은 13년 만에 '동치미' 개편 소식을 전하며 이현이를 새 MC로 발탁, 방송인 김용만과 가수 겸 배우 에녹과의 3MC 체제 시작을 알리는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공개하는 등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이현이는 시크한 모델 포스를 풍기며 "요즘 누가 김치 담가 먹어요?", "명절에 시댁 먼저 가야 한다는 법 있어요?" 등의 멘트로 할 말 다 하는 며느리의 화끈한 매운맛 입담을 보이며 프로그램 개편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이어 그녀는 "진짜 며느리가 딸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세요?"라면서도 한편으로는 시어머니와의 통화에서 "딸 같은 며느리 현이예요"라고 말하며 결혼 14년 차의 현실 며느리 면모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고, 이현이 특유의 밝고 통통 튀는 건강한 에너지 또한 선보일 수 있었다.

최근 이현이는 다채로운 예능 프로그램 출연은 물론 유튜브 채널 '워킹맘이현이'를 통해 그녀만의 솔직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리액션으로 대체불가한 매력을 각인시킴과 동시에 톱모델로서 패션 활동 또한 굳건히 해나가고 있다.

한편, 이현이가 새 MC로 발탁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는 새 단장을 마치고 오늘(19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2. 2홍정호 선수 결별
    홍정호 선수 결별
  3. 3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4. 4프로배구 꼴찌 반란
    프로배구 꼴찌 반란
  5. 5광주 전남 한파
    광주 전남 한파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