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국민MC유재석 긴장각..'최연소 대상' 이찬원, 올해 '2관왕' 노린다 ('편스토랑')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 ‘편스토랑’에서 이찬원이 올해도 '대상'을 노린다고 솔직 고백했다.

18일 방송된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이찬원이 대상을 언급했다.

앞서 국민MC 유재석도 제친 최연소로 연예대상 이찬원. '2024 K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진행 능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그의 집에 대상을 보여달라 하자 이찬원은 “본가에 있다 큰상은 부모님께 선물한다”며실제 쌀통 옆에 위치한 트로피 사진을 공개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수상당시를 묻자 이찬원은 “회식장소 도착할때 축하메시지 800통이 와, 답장하고 다음날 일어나니 900개가 더 있더라”고 했고 모두 “소문난 핵인싸”라며 감탄했다.


이어 의외의 인물에게 받은 메시지를 묻자 이찬원은 “감격스러웠던 인사말 분명하게 했다”며 “나의 롤모델 김성주씨”라고 대답,“가수되기 전 아나운서 꿈꿨다 동경하는 직업이었다, ‘우리 찬원이 큰일했다 아주 격렬하게 축하한다’고 했다”며 기뻐했다. 이찬원은 “‘늘 성실한 찬원이 뿌듯하게 바라본다 내년에도 신나게 달려보자’는 메시지 였다”며 덧붙였다.


이어 ‘연예대상 수상’이면 많은 걸 이뤘다며 2025년 목표를 묻자 “작년에 대상 받았으니 올해도 받을 것”이라며 대상을 노린다고 언급, 모두 “2연패 (대상)도전하는 야망덩어리”라며 응원했다./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주 전남 행정통합
    광주 전남 행정통합
  2. 2통일교 불법 후원 의혹
    통일교 불법 후원 의혹
  3. 3양민혁 극장골
    양민혁 극장골
  4. 4로저스 쿠팡 국정원
    로저스 쿠팡 국정원
  5. 5FC서울 박성훈 재계약
    FC서울 박성훈 재계약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