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노제와 열애 부인' 태민 "오해 생길까 말 아껴, 지금처럼 날 믿어주길"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샤이니 태민 / 사진=DB

샤이니 태민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그룹 샤이니 태민이 댄서 노제와의 열애설에 대한 심경을 전했다.

태민은 18일 버블(유료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최근 이런저런 일들로 힘들었지 않나. 팬들이 나를 많이 사랑해 주는데 너무 죄송하고 미안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단편적인 걸로, 그럴듯한 말들로, 많은 오해들로 인해 너무 속상했다"며 "'어떻게 진실을 전할까'라는 생각도 많이 했다"고 털어놨다.

아울러 "말 한마디가 결국 또 다른 오해를 불러오고 또 다른 해명을 낳게 했다"며 "다 그런 건 아니지만 많은 사람이 진실보다 자기가 바라는 답을 듣고 싶어 할 때가 있다. 어릴 적부터 여러 일을 겪으면서 말을 최대한 아끼게 됐다"고 고백했다.

끝으로 그는 "확실한 건 앞으로도 지금처럼 나를 믿어줬으면 좋겠다는 것이다. 믿어주는 만큼 내게 준 사랑과 성의에 보답하는 사람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태민은 최근 노제와 스킨십을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확산되며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소속사는 17일 "두 사람은 같이 일해온 친한 동료 사이"라며 "지나친 억측은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린다"는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