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1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태연, 이틀 전 日 콘서트 무산 "도둑맞은 느낌"

뉴시스 최지윤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태연.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2025.03.0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태연.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2025.03.0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이틀 앞둔 일본 콘서트 무산에 속상해했다.

태연은 18일 팬 플랫폼 버블에 "일본 공연 취소 소식이 전해졌을 때 소원(팬덤) 걱정되고 마음이 너무 안 좋아 무슨 말을 어떻게 해야 할지···. 이 상황이 너무 싫고 소원에게 미안하다"며 "모든 이의 노력과 기대감으로 만들어진 내 공연이 한 순간에 날아가 버리고 도둑 맞은 느낌이다. 허무하고 허탈한 이 감정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도 모르겠다"고 썼다.

이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9~20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열리는 '태연 콘서트-더 텐스 인 재팬'을 취소했다. "아시아 투어 장비를 수송 중인데, 현 시점에도 일본에 도착하지 않았다. 공연을 충분히 준비하기 곤란한 상황"이라며 "관계자들과 논의하고 모든 가능성을 모색했으나, 만전의 상태로 공연을 개최하는 어렵다는 판단에 이르렀다"고 밝혔다.

"공연을 기다려준 분들께 폐를 끼쳐 깊이 사과드린다"며 "대체 공연 가능성도 검토하고 있다. 향후 대응이나 상세 공지는 결정되는 대로 안내하겠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진경 유공자 취소
    박진경 유공자 취소
  2. 2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3. 3통일교 금품 의혹
    통일교 금품 의혹
  4. 4메릴 켈리 애리조나 복귀
    메릴 켈리 애리조나 복귀
  5. 5칠곡 탱크로리 화재
    칠곡 탱크로리 화재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