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게임톡 언론사 이미지

스타워즈 아웃로, DLC '해적의 보물' 5월 15일 출시

게임톡 김영찬 기자
원문보기

유비소프트의 스타워즈 아웃로 두 번째 스토리 DLC '해적의 보물'이 5월 15일 출시된다.

유비소프트는 18일 일본에서 열린 '스타워즈 셀레브레이션 재팬 2025' 행사에서 스타워즈 아웃로 해적의 보물 첫 번째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닌텐도 스위치2 이식 계획도 함께 발표했다. 스위치2 버전은 9월 4일 출시 예정이다.

두 번째 스토리 DLC 해적의 보물에서는 새로운 지역 '케피 행성계'와 신규 캐릭터 '혼도 오나카'가 등장한다. 주인공 케이 베스, 동료 닉스와 함께 신규 지역을 탐험하고 우주 해적과 전투를 벌인다.

케피 행성계에는 밀수 활동을 중심으로 한 미유키 무역 연맹 세력이 존재하며, 이들과의 거래해 신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주요 적으로는 로카나 레이더스 해적단의 리더 '스팅어 태쉬'가 확인됐다.

또한 2024년 방영된 드라마 '스타워즈: 스켈레톤 크루'에서 영감을 받은 꾸미기 아이템이 제공된다. 보상은 닉스 전용 의상, 스피더용 트로피, 그리고 탈것인 트레일 블레이저에 장착 가능한 트링킷 등으로 구성됐다.

스타워즈 아웃로 해적의 보물은 본편의 메인 스토리를 완료하면 플레이 가능하다. 시즌 패스 구매 유저는 무료다. 별도 구매 가격은 14.99달러(약 2만 1000원)다. 디럭스 에디션 또는 얼티밋 에디션 구매 유저에게는 나부 귀족, 사막 유목민 꾸미기 세트가 제공된다.


약 3시간 분량의 체험판도 공개했다. 오늘부터 스타워즈 아웃로가 출시된 모든 플랫폼에서 플레이 가능하다. 단, 데모 버전에서 저장한 데이터는 정식판으로 이전할 수 없다.

팬들은 "생각보다 빨리 나오네", "체험판 드가자", "꾸미기 아이템 괜찮네", "시즌 패스 구매해야겠다", "스위치2 구매 성공하면 해야겠다", "해적 테마는 못 참지", "이번에는 잘 나왔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그린란드 매입 논란
    그린란드 매입 논란
  2. 2권상우 만취 방송 사과
    권상우 만취 방송 사과
  3. 3이민성호 한일전 패배
    이민성호 한일전 패배
  4. 4서해안 한파
    서해안 한파
  5. 5추성훈 유튜브 구독
    추성훈 유튜브 구독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