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함은정, 그 시절 티아라 메이크업 재현…"치명적"

뉴시스 서다희 인턴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함은정. (사진=유튜브 캡처) 2025.04.1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함은정. (사진=유튜브 캡처) 2025.04.1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서다희 인턴 기자 = 그룹 '티아라' 멤버 겸 배우 함은정이 15년 전 아이돌 활동 때 메이크업을 재현했다.

함은정은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함은정'에서 "나 너무 쌩얼(본 얼굴)이다"라면서 "오늘은 뭐하냐면 티아라 은정이 티아라 은정 돼보기"라고 했다.

이어 "요즘 티아라 때 제 영상이 쇼츠에 뜬다며 아르바이트를 쓰는 거 아니냐고 하더라. 진짜 아니다"라며 "난 지금이 좋다. 그때로 돌아가는 게 좀 무리라고 생각했다. 그냥 재미있을 거 같긴 하다. 그냥 그 정도다. 리즈 때와 똑같이 될 거로 생각 안 한다. 생긴 게 다르다. 이게 자연스러운 거고, 안 변하면 이상한 거다"라고 했다.

이날 함은정은 전 티아라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찾아갔다. 함은정은 예전 사진을 보여주며 "요즘 이렇게 메이크업 안 한다. 아무도 안 한다. 이 사진이 22살 때다. 10년이 넘어서 얼굴이 변했는데, 이게 되겠냐"라고 말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과거 아이돌들은 메이크업이 진하고 블랙을 많이 썼다"며 "젤 아이라이너를 많이 썼다. (함은정이) 그때와 눈이 다르다. 쌍꺼풀이 더 작아졌다. 쌍꺼풀 테이프를 붙여야 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항상 아몬드 모양으로 메이크업을 해달라고 했다. 아몬드 눈매가 앞뒤로 터서 예쁜 거다"라고 했다. 함은정은 "짝눈이라 항상 병원을 가고 싶었다. 짝눈을 커버해 주셨다"라고 했다.


눈 메이크업이 점점 완성되자 함은정은 "와 언니 여기(눈 언더) 채우니까 그때로 돌아가는 것 같다"며 "그때 언니 덕분에 인기를 얻었다"고 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도 "아유 아닙니다"라며 "요즘 조회수 많이 나온 영상에 댓글이 진짜 많더라. '이제 봐도 메이크업 예쁘다' '스모키 메이크업 세련됐다' 등 너무 칭찬하는 댓글이 많아서 기분이 좋더라. 보상받는 느낌이랄까"라고 했다.

이후 메이크업이 완성됐다. 함은정은 "치명적이다. 대충 머리 쓸어내리면서 말 걸어도 될 것 같다"라며 마음에 들어 했다. 단발머리 가발까지 쓰고 그때 그 시절 셀프캠 영상 속 표정과 멘트도 따라했다.


함은정은 "초심을 잃지 않기 위해 해본 초심 찾기 메이크업이다. 티아라 때만큼은 아니더라도 반의 반만큼 열심히 하겠다. 이때 모습이 아니더라도 현재 제 모습을 사랑해달라"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ahee328@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