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유 부장'이 돌아온다...새로운 직원 임우일&박광재 등장? (놀면 뭐하니)

MHN스포츠 김현숙 기자
원문보기

(MHN 강혜민 인턴기자) '착한 일 주식회사'가 유미담(유재석) 부장을 포함한 직원들과 함께 새로운 미션을 가지고 돌아온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미담(유재석) 부장이 주도하는 '착한 일 주식회사'의 선행 3팀이 '랜선 효도'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SNS에서 자녀들이 부모님의 가게를 살리기 위해 홍보글을 업로드하는, 이른바 '랜선 효도' 게시글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게시글은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자영업자 부모를 돕기 위한 자녀들의 '랜선 효도' 릴레이로 확산되며 훈훈한 감동을 안겨줬다.


이에 착한 일 주식회사의 직원들은 '랜선 효도'를 돕기 위해 나선다. 유미담 부장은 여전히 하하 과장, 거북목을 얻은 주우재 대리, 거칠어진 이이경, 박진주, 미주 사원과 함께 의욕 넘치는 출근길을 보낸다.

하지만 그 사이, 새로운 인턴 임우일이 등장해 이들의 업무에 한바탕 소란을 일으킨다. 임우일은 물어뜯을 듯이 달려드는 선배들의 텃세에 "저 잡초같이 살았다. 어떻게 이 회사까지 왔는데!"라며 들고 일어선다. 유 부장은 "무슨 인턴이 첫 날부터 싸워?"라며 황당해한다.


또한, 파견직 박광재는 그의 강렬한 존재감으로 모든 분란을 종식시키는 포스를 뿜으며 등장한다. 이로써 착한 일 주식회사는 새로운 인턴과 파견직의 등장으로 한층 더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며, '랜선 효도'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힘을 모은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오는 19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2. 2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삼성생명 우리은행
    삼성생명 우리은행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