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오은영 "참담해"…아빠에 침 뱉는 금쪽이, 거세진 폭력성('금쪽같은')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

사진=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



엄마에게 유독 폭력성을 보이는 금쪽이가 훈육을 시작한 아빠에게도 공격적인 모습을 보인다. 급기야 아빠에게 침을 뱉기 시작한다. 오은영 박사는 크게 우려를 표한다.

18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엄마를 바이러스라고 말하며 공격하는 초4 아들'의 두 번째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엄마에게 유독 적대감을 드러내며 폭력적인 행동까지 보였던 초4 아들을 둔 부부가 다시 한번 출연한다. 엄마는 "뜻대로 되지 않는 솔루션에 지치고 힘들었다"고 고백한다. 아빠 역시 "생애 처음 시도한 훈육이 낯설고 어려웠다"며 속내를 털어놓는다. 과연 아빠의 생애 첫 훈육을 금쪽이가 받아들일 수 있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선공개 영상에서는 아침부터 노트북으로 영상에 몰두하고 있는 금쪽이의 모습이 포착된다. 아빠는 금쪽이의 생활 습관 개선을 위해 영상 시청을 자제시키려 대화를 시도한다. 금쪽이는 평소 훈육에 소극적이었던 아빠가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나자 경계심을 보인다. 조금 더 아빠가 적극적으로 다가서자, 아빠에게 거칠게 발길질하며 강하게 저항하는 금쪽이. 엄마에 이어 이제는 아빠에게까지 폭력성을 드러낸 금쪽이의 모습에 스튜디오에서는 안타까운 반응이 이어진다.

하지만 더는 물러설 수 없다는 듯, 아빠는 금쪽이의 노트북을 단호히 뺏어 들며 훈육에 나선다. 이내 노트북을 뺏기자, 금쪽이는 아빠의 머리채를 잡고 발길질을 퍼붓는 등 더욱 거세진 폭력을 행사하기 시작한다. 생전 처음 아들의 폭력을 당한 아빠는 금쪽이를 온몸으로 붙잡아보지만, 금쪽이가 도망가며 상황은 더욱 일촉즉발로 치닫는다. 아빠의 생애 첫 훈육이 과연 성공적으로 끝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아빠가 자리를 비운 사이 금쪽이는 엄마에게 공격적인 행동을 하기도 한다. 오은영 박사는 "일정한 나이가 되면 법적 처벌을 받는 행동"이라고 말한다.


훈육을 피하려는 금쪽이와 물러서지 않는 아빠. 금쪽이는 급기야 아빠에게 침까지 뱉는다. 오은영 박사는 "너무 참담하다"며 "지금 놓치면 안 된다. 쉽진 않을 거라고 본다. 염려한다"고 말한다.

오 박사는 금쪽이네 가족에게 어떤 솔루션을 내릴 것인지 18일 저녁 8시 10분, 채널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베네수 부두 폭격
    베네수 부두 폭격
  2. 2푸틴 관저 공격
    푸틴 관저 공격
  3. 3유재석 대상
    유재석 대상
  4. 4모바일 어르신 교통카드
    모바일 어르신 교통카드
  5. 5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