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헝그리앱 언론사 이미지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 스페셜 뮤직비디오 공개

헝그리앱 ⠀김지훈
원문보기


주식회사 SNK 는 2025년 4월 24일 발매 예정인 신작 격투 게임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의 스페셜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음을 밝혔다.

▶ 아랑전설 CotW|스페셜 뮤직 비디오




이번 스페셜 뮤직비디오는 인기 DJ 살바토레 가나치와 인기 애니메이터 오오바리 마사미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완성되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에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참전하는 세계적인 인기 DJ 살바토레 가나치가 초대 『아랑전설』의 BGM을 리믹스한 컬래버레이션 곡 「Terry Andy Joe」를 제작했으며, 세계적인 인기 애니메이터 오오바리 마사미가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로서 감독, 콘티, 작화 감독을 맡았다.

공개된 스페셜 뮤직비디오에서는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의 캐릭터들이 EDM(일렉트로닉 댄스 음악)에 맞춰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컬래버레이션 곡 「Terry Andy Joe」는 금일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배포를 시작했다.













■ 살바토레 가나치 (Salvatore Ganacci)는 누구?

살바토레 가나치는 독창적인 일렉트로닉 음악, 매혹적인 퍼포먼스, 혁신적인 비주얼 스토리텔링으로 세계 음악계에서 주목받는 아티스트이다. 대담한 스타일과 창의성, 파격적인 방식으로 알려져 있으며, 음악의 장르를 재정의하며 전 세계 관객을 매료시키고 있다.

■ 오오바리 마사미 (Masami Obari)는?

히로시마현 출신으로 스튜디오 G-1NEO 대표이사이다. 애니메이터, 메카니컬 디자이너, 감독으로서 다수의 인기 애니메이션 작품에 참여했다. 다이나믹한 작화와 독자적인 데포르메 등 자신만의 연출 스타일을 확립하여 전 세계 애니메이션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으며, 많은 애니메이터들에게 영향을 주고 있다. TV 애니메이션 『배틀파이터즈 아랑전설』 시리즈에서 캐릭터 디자인과 총 작화 감독을, 극장판 『아랑전설 -THE MOTION PICTURE-』에서는 감독을 맡았다. 또한 『THE KING OF FIGHTERS XV』의 스페셜 무비도 제작한 바 있다.


■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 (FATAL FURY: City of the Wolves)」란?



1991년 탄생 이후 90년대 격투 게임 붐을 이끈 SNK의 인기 격투 게임 「아랑전설」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1999년 「아랑 마크 오브 더 울브스」 발매 이후 26년 만에 등장하는 신작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독특한 '아트 스타일', 대전을 더욱 뜨겁게 해줄 'REV 시스템', 그리고 한층 더 진화한 '배틀 시스템'을 새롭게 탑재했다.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2가지 조작 스타일과 다채롭고 새로운 기능 및 요소도 갖추고 있다. 욕망으로 가득한 사우스 타운을 무대로 새로운 ‘전설’이 시작될 예정이다.

김지훈 기자 (desk@hungryapp.co.kr)

<저작권자 ©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