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첫 8인 레이드 담은 '출정의 바람' 업데이트 예고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자회사 데브캣이 개발한 신작 MMORPG '마비노기 모바일'이 오는 24일 대규모 업데이트 '출정의 바람'을 통해 신규 레이드 콘텐츠와 클래스 계열 '도적'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마비노기 모바일' 최초로 8인 파티 협동이 요구되는 레이드 콘텐츠가 공개된다. 메인 스토리 '여신강림' 제1장 후반부에 등장한 파괴의 화신 '글라스기브넨'이 최종 보스로 등장하며, 최고 난이도를 자랑하는 강력한 전투가 예고됐다.

지난 17일 넥슨이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는 '글라스기브넨'이 양손에 든 칼과 다리를 활용한 근접 공격, 입에서 발사되는 광선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 지형 붕괴 기술 등을 사용하는 장면이 담겨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넥슨]

[사진=넥슨]


이와 함께, 첫 번째 신규 클래스 계열인 '도적'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등장한다. '도적' 계열은 총 세 가지 직업으로 구성되며,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빠른 움직임을 기반으로 별을 그리는 듯한 독특한 기술을 구사하는 모습이 소개돼 근접 전투 특화 캐릭터로 주목받고 있다.

'마비노기 모바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