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강남 초등학생 유괴 미수 연이어 신고... 학부모에 안전 당부

MHN스포츠 김예슬 인턴기자
원문보기

(MHN 김예슬 인턴기자) 서울 강남구 초등학교 인근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유괴 미수 사건이 연이어 발생했다.

지난 16일 오후 6시 20분, 강남구 역삼동 A초등학교 맞은편 대형마트 인근에서 두 명의 남성이 초등학생 B군에게 다가갔다. 한 명은 "음료수 사줄까"라며 유인했지만, 다른 남성은 "다르게 말하기로 했잖아"라며 말다툼을 벌이는 사이 B군은 도망쳤다고 전해졌다.

B군의 부모는 즉시 경찰에 신고했고, 경찰은 사건을 조사하고 있다. 학교 측은 학부모들에게 낯선 사람의 접근에 주의할 것을 당부하며, 순찰 강화를 요청했다.

같은 날 오후, A초등학교에서 불과 2km 떨어진 강남구 개포동 C초등학교 인근에서도 비슷한 사건이 접수됐다.

오후 12시 30분경 학교 인근 버스정류장에서 남성 두 명이 세 명의 초등학생을 마주쳤고 이 중 한 명이 초등학생을 들어 올렸으나, 다른 남성이 학교보안관을 언급하면서 상황은 종료됐다.

C초등학교 측은 학부모들에게 학생들의 안전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도를 요청하며, CCTV 설치와 순찰 강화 등을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이번 사건에 대해 경찰은 CCTV 영상을 분석해 용의자를 추적 중이며, 입건 전 단계라고 밝혔다. 강남권 인근 초등학교들은 학부모들에게 '낯선 사람의 말이나 부탁에 응하지 않기'와 같은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2. 2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논란
    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논란
  3. 3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4. 4손흥민 볼리비아 프리킥
    손흥민 볼리비아 프리킥
  5. 5오세훈 강북횡단 지하고속도로
    오세훈 강북횡단 지하고속도로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