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LG유플러스 U+유모바일, 다이소와 손잡고 U+유모바일 알뜰폰 유심 판매 시작

스포츠W 이일용
원문보기
[이일용]



[SWTV 이일용 기자] LG유플러스는 미디어로그의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이 고고팩토리와 제휴하여 전국 741개 다이소 직영 매장에서 ‘U+유모바일’ 전용 유심을 판매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이번 입점은 증가하는 알뜰폰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것으로, U+유모바일은 다이소 741개 직영 매장에 U+유모바일 전용 유심을 배치했다. 기존에 GS25, CU 등 주요 편의점과 쿠팡, 네이버쇼핑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유심을 판매하고 있던 U+유모바일은, 이번 다이소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이 유심을 구매할 수 있는 접점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

다이소는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이 주로 찾는 매장으로, 통신비 절감을 중시하는 알뜰폰 소비자들과도 높은 이용자 성향의 접점을 가진다. 이에 따라 다이소와의 제휴는 고객과 브랜드 양측 모두에게 의미 있는 시도로 평가된다.

이번에 다이소에서 판매되는 유심은 일반 유심(가격 5000원)으로, GS25, CU 등 편의점(6600원) 대비 1600원 더 저렴한 가격에 제공된다.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는 한층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가입 절차는 간단하다. 고객은 다이소 매장에서 U+유모바일 유심과 LG유플러스 공용 유심 중 원하는 제품을 구입한 후, U+유모바일의 다이렉트몰을 통해 셀프개통을 진행하면 된다. 셀프개통은 3분 이내에 완료되며, 기존에 사용하던 전화번호와 기기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약정도 없고, 통신비 절감 혜택을 즉시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사용자 편의성이 높다.


U+유모바일 유심가입시 제휴요금제인 빽다방 아메리카노 100잔, 야쿠르트 윌 매달 10병, 데이터 10GB 추가 증정 등 타사와 차별화된 혜택이 제공되는 요금제 가입이 가능하다. 다이소에서 구매한 유심으로는 기재된 요금제뿐만 아니라 U+유모바일의 모든 요금제에 가입할 수 있으며, 리플렛에 있는 QR 코드를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로그 MVNO 사업담당 제영수 담당은 "고고팩토리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이 더 편리하게 유심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말하며, “향후 협업을 지속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2. 2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러시아 유조선 공습
    러시아 유조선 공습
  5. 5이재명 정부 호남
    이재명 정부 호남

스포츠W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