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도둑맞은 느낌" 태연, 日콘서트 이틀 전 전격 취소

파이낸셜뉴스 신진아
원문보기
소녀시대 태연, 솔로 콘서트 아시아 투어 중 비상 상황 발생

[서울=뉴시스] 태연.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2025.03.0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뉴시스

[서울=뉴시스] 태연.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2025.03.0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뉴시스


[파이낸셜뉴스]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의 일본 솔로 콘서트가 이틀 전에 전격 취소됐다.

그 이유는 들어보니, 허탈할 정도로 안타깝다. 바로 공연에 필요한 장비가 해당 날짜에 맞춰 도착하지 못하게 된 것.

18일 가요계에 따르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전날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9∼20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열릴 예정이던 태연의 단독 콘서트 '더 텐스 인 재팬'(The TENSE in JAPAN)의 취소를 알렸다.

SM은 "현재 아시아 투어에 사용된 장비를 일본으로 운송하고 있는데, 현재 (이 장비가) 일본에 도착하지 않았다"며 "공연을 위한 충분한 준비를 하는 것이 매우 곤란한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모든 가능성을 모색했지만, 공연을 완벽한 상태로 하기 어렵다는 결론에 도달했다"고 덧붙였다.

태연은 이번 일과 관련해 18일 팬 소통 플랫폼에 “취소 소식이 전해졌을 때 소원(팬덤명) 걱정되고 마음이 너무 안 좋아서 무슨 말을 어떻게 해야할지”라며 “이 상황이 너무 싫고 소원에게 미안하다”고 말했다.

“모든 이의 노력과 기대감으로 만들어진 내 공연이 한 순간에 날아가 버리고 도둑 맞은 느낌”이라며 “허무하고 허탈한 이 감정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도 모르겠다”고 속상한 심경을 드러냈다.


태연은 지난달 7~9일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KSPO DOME)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를 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2023년 6월 ‘디 오드 오브 러브’(The ODD Of LOVE) 이후 1년 7개월 만이다.

이미 대만 타이베이, 필리핀 마닐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공연을 마쳤다. 일본 도쿄를 비롯해 마카오, 싱가포르, 태국 방콕, 홍콩 공연을 앞뒀다.
#소녀시대 #일본 #태연 #콘서트 #아시아 #투어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공조
    통일교 특검 공조
  2. 2김현태 명예훼손 고소
    김현태 명예훼손 고소
  3. 3대통령 업무보고
    대통령 업무보고
  4. 4이민성호 아시안컵 4강
    이민성호 아시안컵 4강
  5. 5프로보노 강형석 정경호
    프로보노 강형석 정경호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