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혼' 율희 "운동 잘하는 첫째, 초등학교 입학…어떻게든 힘든 시간 완주"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율희가 이혼으로 힘든 시간을 마라톤으로 극복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율희는 18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MBN 예능 프로그램 ‘뛰어야 산다’ 제작발표회에서 “제 힘든 시간을 완주할 것”이라고 했다.

율희는 ‘뛰산 크루’로 션, 이영표의 지도 아래 풀 코스 마라톤에 도전한다. 율희는 FT아일랜드 최민환과 이혼의 아픔을 겪었고, 최근에는 양육권 반환, 재산분할 위자료 등 소송도 진행 중이다.

율희는 “제가 운동을 한 번도 안 해본 사람으로서 제 한계를 어디까지 넘을 수 있을지 궁금했다. 열심을 넘어서 특심의 마음으로 달리고 싶다는 각오를 했다. 전설적인 선배님들과 뛰어나신 분들과 뛸 수 있어서 감사한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 어떻게든 달려내고 제 힘든 시간을 완주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했다.

이어 율희는 “첫째가 초등학교 들어갔는데 입학식 때 제가 이런저런 얘기 하면서 ‘엄마 사실 마라톤 나간다, 마라톤 뭔 줄 알아?’ 했더니 알더라. 아들도 ‘엄마보다 내가 더 잘할 것 같다, 나도 나가고 싶다’고 하더라. 그 말에 오히려 제가 힘을 받는 기분이 들었고, 촬영하면서 아이가 같이 뛰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서 든든하다. 첫째 아들이 운동 신경이 굉장히 좋고 활발하다. 매달리는 거 달리는 거 좋아해서 잘할 것 같다”라고 자랑했다.

‘뛰어야 산다’는 각기 다른 배경을 가진 스타들이 마라톤에 도전하며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는 과정을 담은 스포츠 리얼리티 예능으로, ‘마라톤 기부천사’로 유명한 션과 이영표가 운영 단장과 부단장으로 나서며, 배성재와 양세형이 마라톤 중계진으로 함께한다.

19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별세
    이해찬 별세
  2. 2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3. 3김지연 정철원 파경
    김지연 정철원 파경
  4. 4미우새 김태희 육아
    미우새 김태희 육아
  5. 5이민성 감독 아시안컵
    이민성 감독 아시안컵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