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8 °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U+유모바일, 전국 다이소 직영점서 알뜰폰 유심 판매

전자신문
원문보기
U+유모바일 관계자가 다이소 직영점에서 U+유모바일 전용 유심 판매를 소개하고 있다.

U+유모바일 관계자가 다이소 직영점에서 U+유모바일 전용 유심 판매를 소개하고 있다.


미디어로그의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은 고고팩토리와 제휴해 전국 741개 다이소 직영 매장에서 'U+유모바일' 전용 유심을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증가하는 알뜰폰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진행됐다. U+유모바일은 다이소 741개 직영 매장에 U+유모바일 전용 유심을 배치했다. U+유모바일은 기존 GS25, CU 등 주요 편의점과 쿠팡, 네이버쇼핑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유심을 판매해 왔다.

이번에 다이소에서 판매되는 유심은 일반 유심이다. GS25, CU 등 편의점(6600원) 대비 1600원 저렴하다.

다이소 매장에서 U+유모바일 유심과 LG유플러스 공용 유심 중 원하는 제품을 구입한 후, U+유모바일의 다이렉트몰을 통해 셀프개통을 진행하면 된다. 셀프개통은 3분 이내에 완료되며, 기존에 사용하던 전화번호와 기기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U+유모바일 유심 가입 시 제휴요금제인 빽다방 아메리카노 100잔, 야쿠르트 윌 매달 10병, 데이터 10GB 추가 증정 등 요금제 가입도 가능하다. 다이소에서 구매한 유심으로는 기재된 요금제뿐만 아니라 U+유모바일의 모든 요금제에 가입할 수 있다.

제영수 MVNO 사업담당 담당 “고고팩토리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이 더 편리하게 유심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협업을 지속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남궁경 기자 nk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전재수 의혹
    통일교 전재수 의혹
  2. 2김건희 계엄
    김건희 계엄
  3. 3카카오 폭발물 협박
    카카오 폭발물 협박
  4. 4박인비 국제골프연맹 이사
    박인비 국제골프연맹 이사
  5. 5박나래 링거 이모
    박나래 링거 이모

전자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