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요원 "6살 연상 ♥남편, 조여정 소개 모임서 만나 23살에 결혼"('보고싶었어')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특급 워킹맘 이요원이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놓는다.

20일 방송하는 ENA 예능 프로그램 ‘최화정 김호영의 보고싶었어’ 7회에서는 SF 영화 ‘귀신들’을 통해 인연을 맺은 배우 이요원, 강찬희, 김강현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채로운 이야기를 선사한다.

이요원은 온 가족이 자주 찾는 찐 단골집으로 ‘먹남매’ 최화정과 김호영을 초대한다. 범상치 않은 감성을 자랑하는 음식점에 압도당한 가운데 김호영은 이미 방문해 본 곳이라고 털어놓으며 이요원의 안목에 힘을 싣는다. 특히 사장님의 등장에 최화정이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상황까지 발생한다고 해 호기심을 더한다.

이색적인 메뉴로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지고, 배우들의 다양한 사생활(?) 에피소드가 공개돼 흥미를 돋운다. ‘삼남매 맘’ 이요원은 MBTI 대문자 T 성향임을 알리며 아이들에게도 가차 없는 육아 방식을 고수한다고 고백한다. 그는 “공감이 안 되던데요?”라며 완벽한 T 면모를 뽐내며 자신만의 조기 교육 노하우를 풀어놓는다.

그런가 하면 이요원은 배우 조여정의 소개로 참석한 모임에서 남편을 처음 만난 이야기부터 23살에 결혼까지 골인할 수 있었던 결정적인 이유를 공개한다. 이요원의 남편은 6살 연상으로, 골프 선수 출신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지금은 일반적이지만 이요원이 결혼할 당시 비연예인 가족들을 위해 내린 결정 때문에 큰 고충을 겪었다고 털어놔 비하인드 스토리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특히 김호영은 아이들은 물론 강찬희, 김강현까지 신랄한 매력으로 쥐락펴락하는 이요원에게 푹 빠진다는 후문이다. 김호영은 이요원의 매운맛 입담에 “우리 스타일이야, 훅 치고 들어오는 게”라며 플러팅을 이어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 가운데 신스틸러 배우로 잘 알려진 김강현은 무려 직업이 4개라고 고백한다. 그는 배우 활동은 물론 카레집 운영과 커피차 사업, 가수까지 병행하고 있다고 밝혀 감탄을 자아낸다. 이에 최화정은 ‘멋진 누나’로 변신해 김강현의 기를 팍팍 살려줄 예정이다.

ENA 예능 ‘최화정 김호영의 보고싶었어’는 20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