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4.3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김홍택, 허리 통증으로 KPGA 투어 시즌 개막전 기권

헤럴드경제 조범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김홍택이 17일 KPGA 투어 DB손해보험 프로미오픈 1라운드에서 아이언샷을 한 후 통증을 느끼는 듯 허리에 손을 얹은 모습    [KPGA 제공]

김홍택이 17일 KPGA 투어 DB손해보험 프로미오픈 1라운드에서 아이언샷을 한 후 통증을 느끼는 듯 허리에 손을 얹은 모습 [KPGA 제공]



[헤럴드경제(춘천)=조범자 기자]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통산 2승의 김홍택이 허리 통증으로 KPGA 투어 개막전에서 기권했다.

김홍택은 18일 강원도 춘천 라비에벨 골프& 리조트 올드코스(파71)에서 열린 KPGA 투어 2025 시즌 개막전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 2라운드를 앞두고 기권 의사를 밝혔다.

이 대회 연습라운드에서 벙커샷을 한 뒤 허리 근육이 다소 뭉친 느낌을 받았다는 김홍택은 통증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후원사 주최 대회 완주 의지를 보였다. 올시즌을 앞두고 DB손해보험과 메인 스폰서 계약을 한 김홍택은 20회를 맞은 이번 대회에서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혔다.

하지만 1라운드에서 샷을 할 때마다 허리에 통증을 느낀 김홍택은 결국 2라운드를 앞두고 대회를 포기하기로 했다. 1라운드 성적은 4오버파 75타.

김홍택 측은 “병원에서 정밀 검사를 받은 후 정확한 원인을 알고 치료에 집중한 뒤, 2주 뒤 GS칼텍스 매경오픈에서 최고의 컨디션으로 타이틀 방어에 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재환 SSG 이적
    김재환 SSG 이적
  2. 2러셀 모마 MVP
    러셀 모마 MVP
  3. 3쿠팡 특검 문지석
    쿠팡 특검 문지석
  4. 4박나래 불법 의료행위 의혹
    박나래 불법 의료행위 의혹
  5. 5전현무 전여친 언급
    전현무 전여친 언급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