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고척돔 콘서트 후 1년 8개월 만에…제로베이스원, '블루 맨션' 9인 9색 매력 예고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웨이크원

사진=웨이크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푸른빛 파라다이스를 연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18~2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두 번째 팬콘서트 '2025 제로베이스원 팬콘 '블루 맨션'(2025 ZEROBASEONE FAN-CON 'BLUE MANSION', 이하 '블루 맨션')'을 개최한다.

'블루 맨션'은 제로베이스원이 2023년 8월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한 '2023 ZEROBASEONE FAN-CON' 이후 약 1년 8개월 만에 여는 팬콘서트다. 제로베이스원은 팬콘서트 형식으로 오랜만에 제로즈(팬덤명)와 대면하는 만큼 보다 성장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9인 9색 매력을 전한다는 각오다.

제로베이스원은 '블루 맨션'에서만 만날 수 있는 '미스터리 청량' 서사로 푸른빛 파라다이스를 그려낼 전망이다. 아홉 멤버는 그동안의 활동곡들은 물론 최근 발매한 미니 5집에서 아직 공개하지 않은 무대까지 최초로 선보이며 열기를 더한다. 평소 팬들이 제로베이스원에게 보고 싶어 한 모습들을 담은 스페셜 코너까지 준비돼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블루 맨션'은 오프라인 공연뿐 아니라 극장과 모바일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을 찾아간다. 19일 공연은 국내 CGV 극장을 포함해 일본 전역의 105개 극장에서 일본어 동시 번역 버전으로 생중계되며, 20일 공연은 플러스챗(Plus Chat)을 통해 현장을 찾지 못한 글로벌 팬들을 위해 실시간으로 공연을 시청할 수 있게 했다.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15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의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 28위(4월 19일 자)로 처음 진입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제로베이스원은 미국 진출과 동시에 5세대 K-팝 그룹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단숨에 '글로벌 톱티어'로 올라섰다. '이머징 아티스트'와 '월드 앨범'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하는 등 제로베이스원은 빌보드 주요 7개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