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웅진식품, 더 빅토리아 10주년 한정판 '토마토 바질 소다' 출시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노진우 기자] 웅진식품의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가 탄생 10주년을 맞이해 '세상에 없던 새로운 맛'의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더 빅토리아 토마토 바질 소다'로 더 빅토리아 1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탄산수 브랜드 처음으로 시도하는 달콤한 맛도 함께 담은 제품이다.

웅진식품_더빅토리아 토마토 바질 소다

웅진식품_더빅토리아 토마토 바질 소다


기존의 제로 탄산 음료와는 다르게 깔끔한 청량감 속에 자극적이지 않은 단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 빅토리아 토마토 바질 소다는 지중해를 머금은 토마토와 바질에 톡 쏘는 더 빅토리아 탄산을 담아낸 유러피안 스타일의 탄산음료로, 깔끔한 맛 덕에 브런치나 샐러드와 함께, 또는 오후의 무거움을 씻어내는 운동 후 건강한 리프레시를 위해 즐기기 좋다.

웅진식품은 신제품 출시에 더불어 21일부터 이틀동안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더 빅토리아 10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빅토리아 토마토 바질 소다를 최대 23%까지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신제품 외에도 더 빅토리아의 인기 플레이버 역시 할인 판매한다.

23일에는 네이버 신상잇쇼 라이브를 통해 신제품·인기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웅진식품 탄산수 브랜드 매니저는 "더 빅토리아가 다양한 플레이버로 소비자들에게 골라 마시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10년 동안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새로운 맛'을 선보이고자 연구 기획을 거듭했다"며 "자극적이지 않은 단맛을 담아낸 제로탄산음료 '토마토 바질 소다'로 건강하면서 상큼한 맛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대구FC 한국영 영입
    대구FC 한국영 영입
  5. 5서울광장 스케이트
    서울광장 스케이트

이코노믹리뷰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