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7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안방 침대서 다른女와 성관계" 불륜 폭로했다…'박시은♥' 진태현, 뻔뻔한 남편에 '정색' ('이숙캠')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사진제공=JTBC

사진제공=JTBC



안방 침대에서 다른 여자와 잠자리를 가진 뻔뻔한 남편의 실체가 드러났다.

17일 방송된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는 7살 연상인 아내와 연하 남편의 사연이 공개됐다. 특히 부부의 가사 조사에서는 평화로워 보였던 일상 모습 뒤에 숨어있던 반전이 드러나 3MC를 태세 전환하게 만들었다.

젊은 나이에 결혼해 현재 27세인 남편은 평일부터 주말까지 물류센터에서 강도 높은 업무를 하는 것은 물론, 투잡으로 배달 아르바이트까지 하는 부지런한 태도를 보였다. 남편은 육체적으로 힘든 일을 하면서도 퇴근 후 집안일까지 도맡아 했다. 이를 지켜보든 박하선이 "이것만 보면 유니콘 남편 같다"라며 놀랐다. 또 체력이 약한 아내는 남편이 출근한 동안 집을 지키며 남편이 찍어둔 영상을 보는 등 애정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이처럼 아무런 갈등이 없어 보이는 부부의 일상 모습에 3MC도 부부 사이에 어떤 문제가 있는지 의문에 빠졌다.


이어 아내 측 가사조사 영상이 공개되며 남편의 일상 영상에서는 알 수 없었던 또 다른 반전이 펼쳐졌다. 영상이 공개될수록 남편의 철없는 행동들과 아내에게 깊은 상처를 준 행동들이 계속해서 드러나 3MC 모두 '태세 전환'에 나섰다. 특히 서장훈은 남편의 해맑기만 한 태도를 보고 "초등학생 같다"며 날카로운 팩트 폭격을 날렸다.

가사 조사 후 이어진 부부 상담에서는 이일준 전문의가 모자 관계 같은 부부 사이에서 안정감을 느끼며 아내를 엄마 같다고 표현하는 남편의 문제점을 짚어줬다. 이어 진행된 부부 심리극 솔루션을 통해 캠프 내내 어린아이 같이 해맑은 태도를 유지하던 남편의 아픈 과거 사연이 드러났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KB스타즈 3연패 탈출
    KB스타즈 3연패 탈출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김혜경 여사 문화협력
    김혜경 여사 문화협력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