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1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차태현 "나 대표 됐어"…조인성과 기획사 설립한 근황 [RE:TV]

뉴스1 박하나 기자
원문보기

'핸썸가이즈' 17일 방송



tvN '핸썸가이즈'

tvN '핸썸가이즈'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차태현이 '핸썸가이즈'에서 대표가 된 근황을 고백했다.

지난 17일 오후에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핸썸가이즈'에서는 직장인들의 점심, 저녁 메뉴 추천 프로젝트에 나선 핸썸즈(차태현-김동현-이이경-신승호-오상욱)의 모습이 담겼다.

직장인들의 큰 고민 중 하나인 '오늘 뭐 먹지?' 해결을 위해 메뉴 탐험에 나선 핸썸즈. 이들은 첫 번째 지역으로 대한민국 3대 중심 업무 지역으로 꼽히는 여의도를 찾아 회사원 콘셉트의 착장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선택한 메뉴만 맛볼 수 있는 규칙에 핸썸즈는 첫 번째 점심 메뉴로 대구탕과 고추장 불고기 중 하나를 선택했다. 이에 차태현-이이경-오상욱이 대구탕을, 김동현-신승호가 고추장 불고기를 선택했다.

먼저 대구탕 맛집에서 대구탕과 대구 뽈찜으로 점심 만찬을 즐긴 가운데, 신승호가 차태현 3행시로 '으더먹(얻어먹기) 미션'을 펼쳤다. 신승호가 "차태현 대표님!"이라고 운을 떼자, 차태현이 웃으며 "나 대표 됐어!"라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실제로 차태현은 최근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조인성과 신생 기획사 설립에 함께한다는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이어 차태현은 "태양 같으신 대표님"이라며 재치 있는 3행시를 완성한 신승호에게 후하게 음식을 나눠주며 웃음을 안겼다.

한편 tvN '핸썸가이즈'는 끝없는 메뉴 딜레마에 빠진 현대인들을 위해 유쾌한 다섯 남자(차태현-김동현-이이경-신승호-오상욱)가 불호 없는 지역별 맛집을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tvN '핸썸가이즈'

tvN '핸썸가이즈'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진경 유공자 취소
    박진경 유공자 취소
  2. 2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3. 3통일교 금품 의혹
    통일교 금품 의혹
  4. 4메릴 켈리 애리조나 복귀
    메릴 켈리 애리조나 복귀
  5. 5칠곡 탱크로리 화재
    칠곡 탱크로리 화재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