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3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서울 이랜드, 19일 충북청주전 '스쿨데이'…노바운드 챌린지 등 이벤트

뉴스1 안영준 기자
원문보기

청소년 관람객 입장권 50% 할인



서울 이랜드FC가 '19일 열릴 충북청주와의 홈 경기를 스쿨데이' 컨셉으로 꾸민다.(서울 이랜드 제공)

서울 이랜드FC가 '19일 열릴 충북청주와의 홈 경기를 스쿨데이' 컨셉으로 꾸민다.(서울 이랜드 제공)


(서울=뉴스1) 안영준 기자 = 프로축구 K리그2 서울 이랜드FC가 19일 오후 2시 목동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충북청주와의 홈 경기를 '스쿨데이' 컨셉으로 개최, 서울시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전했다.

먼저 장외 이벤트존에서는 '노바운드 챌린지'가 열린다. 같은 반 학생 5명이 한 조를 이뤄 공을 바닥에 떨어뜨리지 않고 패스하는 횟수를 측정하는 이벤트다.

참가 대상은 서울시 내 중·고등학교 재학생으로, 경기 티켓을 소지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가장 많은 횟수를 성공시킨 학급생 전원에게는 서울 이랜드 유니폼 상의가 지급된다.

앞서 서울 이랜드 공식 SNS에서는 오스마르·에울레르·아이데일·이탈로·페드링요 5명이 직접 시범을 보인 '노바운드 챌린지' 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된 바 있다.

서울시 소재 중·고등학생들은 해당 챌린지를 촬영한 뒤 구단 계정을 태그하기만 해도 참가자 전원 뉴발란스 짐색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경기 당일 가장 많은 학생이 단체로 방문한 학급을 대상으로 '출첵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학급에도 서울 이랜드 유니폼이 반 티셔츠로 지급될 예정이다.

아울러 스쿨데이를 맞아 청소년 관람객에게는 입장권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경기 전에는 중학생 축구대회 '레울컵 유스' 결승전이 열린다.

tre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2. 2박진경 유공자 취소
    박진경 유공자 취소
  3. 3토트넘 노팅엄 참패
    토트넘 노팅엄 참패
  4. 4이재성 뮌헨전 득점
    이재성 뮌헨전 득점
  5. 5켈리 애리조나 복귀
    켈리 애리조나 복귀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