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10기 영식, 돌싱+양육자 설움 토로···국화, 10기 영식과 완전히 결별 선언('나솔사계')

OSEN
원문보기

[OSEN=오세진 기자]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10기 영식과 국화가 완전히 마음을 끝냈다.

17일 방영한 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10기 영식에 대한 국화의 오해가 풀렸으나, 해결 방식이 다른 점을 확인한 국화의 마음이 식었다.

10기 영식은 “나는 정말 힘든 싸움을 하고 있다. 양육하는 돌싱이 얼마나 불리한 줄 아냐”라며 사람들에게 토로했다. 국화는 돌아오지 않다가 한참 지나고 돌아왔다.

10기 영식은 국화에게 대화를 요청했다. 국화는 슈퍼 데이트권을 3기 영수에게 쓰기로 결정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10기 영식은 “고마워. 그렇게 얘기해줘서. 우리 더 얘기할 게 있을까? 남은 기간 동안?”라고 물었고, 국화는 “너에게 명확히 대화를 하는 게 낫다”, “3기 영수랑 대화가 더 잘 통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국화는 “10기 영식이 백합을 오해하게 한 줄 알았다. 그런데 아니었다. 잘 되고 싶으면 제가 말을 했을 거다. 그런데 잘 되고 싶은 마음이 없었다. 이유는 간단하게 좋았다. 3기 영수가 좋아졌다고 했다”라며 인터뷰에서 속마음을 밝혔다.

10기 영식은 “국화는 말을 잘하는 걸로 아는데, 인터뷰 끝나고 돌아올 때도 저랑 대화를 안 하고 그러더라. 방에서 말을 해 보니까 다른 남자가 마음에 들었더라. 깔끔해졌다. 가세요”라며 아쉬움을 꾹 참고 마음을 토로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2. 2가족친화 우수기관
    가족친화 우수기관
  3. 3신안산선 포스코이앤씨 압수수색
    신안산선 포스코이앤씨 압수수색
  4. 4강선우 뇌물 혐의
    강선우 뇌물 혐의
  5. 5숙행 상간녀 의혹
    숙행 상간녀 의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