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3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4억 사기' 이수지 "가슴수술 욕심…집은 죽을 때 까지 안 사" (관상학개론)[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기자) 개그우먼 이수지가 사기 피해 이후 상처를 드러냈다.

17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관상학개론'에는 '자식 두고 관상집 도장깨러 온 #이수지 무당'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이수지는 관상집에 자신의 이동수 등에 대해 궁금함을 가졌다. 성준은 "아직 잘 풀린게 아니다. 40대 이후 더 잘 될 것이며 일적인 욕심이 강하니 계속 일을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가슴수술 생각이 있었다. 더 크게 하고 싶었는데 남편이 반대해서 하지 않았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송해나는 최근 전세사기를 당한 이수지의 금전운을 물었다. 이수지는 "아주 고통스러운 시기였다. 다시 떠올려도 눈물이 난다"고 호소했다.

성준은 "3년후부터 금전운이 강하게 들어온다. 2년 후 가을부터 매매 운이 들어온다"고 했지만, 이수지는 "하지만 저는 죽을 때까지 집을 사지 않을 거다. 두 번 다시 사기를 당하지 않을 것"이라고 각오를 드러냈다.


이어 성준은 "회사를 옮겨도 되고 안 옮겨도 되는데 45세 전후로 옮기는 게 더 좋다. 40대 중반에는 더 좋은 제안이 들어올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수지는 지난 2023년 분양사기로 4억 원의 피해를 입은 바 있다.

사진 = 유튜브 '관상학개론'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2. 2박진경 유공자 취소
    박진경 유공자 취소
  3. 3계엄 관여 의혹
    계엄 관여 의혹
  4. 4손흥민 토트넘 노팅엄 참패
    손흥민 토트넘 노팅엄 참패
  5. 5이재성 김민재 분데스리가
    이재성 김민재 분데스리가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