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7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두번 출산하고 시력 잃었어요”…유명 女배우의 깜짝 고백, ‘출산 후유증’ 토로

헤럴드경제 장연주
원문보기
싸이월드 얼짱 스타로 화제를 모은 배우 이민정 싸이월드 사진

싸이월드 얼짱 스타로 화제를 모은 배우 이민정 싸이월드 사진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배우 이민정이 출산 후 시력을 잃었다고 깜짝 고백해 눈길을 끈다.

이민정은 지난 16일 공개된 유튜브채널 영상 ‘BH 전문 스나이퍼의 화려한 귀환. 댓글 달려고 유튜브 시작한 이민정 등판’에서 시청자 댓글에 답했다.

한 팬이 “진짜 아기 둘 가진 엄마 맞나요? 말이 안되게 동안”이라고 남기자, 이민정은 “외관상으로는 많이 변하지 않았다고 해주셔서 감사하다”면서도 “그런데 저는 시력을 잃었다”고 밝혔다.

이에 제작인이 “진짜요?”라고 묻자, 이민정은 “아이를 낳는다는 건 쉬운 일이 아니다. 다들 엄마한테 잘하시라”고 말해 엄마로서 고충을 전했다.

배우 이민정이 두 번의 임신과 출산으로 시력을 잃었다고 고백했다.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 캡처]

배우 이민정이 두 번의 임신과 출산으로 시력을 잃었다고 고백했다.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 캡처]



출산 후에는 호르몬 변화, 혈압 변화, 안구건조 등 다양한 이유로 시력 저하가 일어날 수 있다.

앞서 가수 나비와 이영현도 출산 후 시력 저하를 겪었다고 고백한 바 있다.


특히 두 아이의 엄마인 이영현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첫째가 내 치아를 가져갔고, 둘째는 내 눈을 가져갔다”며 출산 후 변화를 토로한 바 있다.

한편, 이민정은 지난 2012년 배우 이병헌과 결혼했으며, 2015년 첫 아들을, 2023년 12월에는 둘째 딸을 얻었다.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시작했으며, 5월 23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예능 ‘가는 정 오는 정 이민정’에 출연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KB스타즈 3연패 탈출
    KB스타즈 3연패 탈출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김혜경 여사 문화협력
    김혜경 여사 문화협력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