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경규, 논현동 80평 자택 공개 "넓은 집 필요없다…살다보니 이렇게 된 것"('갓경규')

스포티비뉴스 배선영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개그맨 이경규가 논현동 자택을 공개했다.

17일 유튜브 채널 '갓경규'에는 '각방 쓰는 이경규 부부 논현동 80평 자택 최초공개 (+과거앨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경규는 데뷔 후 최초로 집을 공개하는 이유에 대해 입을 열었다. 그는 "난 스타이기 때문에 신비하게 감춰야 되는데 내가 비밀스러운 것보다도 일단 유튜브가 살아야 된다. 비밀스러운 건 그다음"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유튜브가 지금 약간 삭아 있어서 어떻게 하면 살릴 수 있을까 하다 집 공개가 최고라고 생각했다. 여기서도 조회수 안 나오면 채널 닫아야 된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날 집안에는 팬들의 선물 및 이경규의 상패와 트로피들이 즐비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팬클럽 이름을 묻는 질문에는 제대로 답하지 못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 이경규는 대통령 훈장을 자랑하며 "'이경규가 간다-양심 냉장고'할 때 받은 거다. 훈장 받으면 큰 사고를 쳐도 죄를 조금 감면해 준다. 징역 10년이면 7년 정도. 진짜 거짓말하는 게 아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내와 변려견, 반려묘까지 총 일곱 식구가 살고 있다고 밝힌 이경규는 "세계적인 건축가 르 코르뷔지에가 '사람이 한 집에서 다 쓸 수 있는 공간은 4평밖에 되지 않는다. 4평에만 살면 된다'는 명언을 했다"라고 말해놓고 돌연 집 평수를 묻는 질문에는 "80평 되나?"라고 답하기도 했다. 그는 "살다 보니 이렇게 된 것"이라며 해명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허훈 트리플더블
  2. 2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