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지훈♥' 아야네, 8개월 딸 원인불명 발진 후 영재 테스트 "천재인가?"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가 어린 딸의 영특함을 공개했다.

아야네는 16일 "선배맘들 나 궁금한 거 있어요. 제발 댓글 와구와구 달아서 의견 좀"이라며 "8개월 이루희 벌써 눈 어딨냐 물으면 가리키는데 이 아이 영재 맞나요? #8개월아기 #용띠아기 #천재인가? 저 너무 제이미맘인가요?ㅋ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짧은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지훈-아야네의 딸 루희 양을 찍은 모습이 담겨 있다. 엄마 아야네는 기어다니는 딸에게 고래 인형을 보여주면서, "눈 어딨어? 눈?"이라고 물었다. 이에 루희 양은 오른손으로 정확히 인형의 눈을 가리켰고, 엄마 아야네는 "옳지~"라며 돌고래 비명을 질렀다.

초보맘 아야네는 해당 영상을 공유하면서 "영재 맞나요?"라며 농담을 던졌고, 선배맘들은 "딸둘맘입니다. 저희 딸들도 눈코입 돌 전에 일찍 알더라구요. 영재인 줄 알았답니다ㅎㅎㅎ", "내 아이는 다 영재, 천재 입니다~", "루희는 이모 눈엔 무조건 천재 맞아요"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은 일본인 아내 아야네와 14살의 나이 차이를 뛰어넘고 2021년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시험관 시술 끝에 3년 만에 임신에 성공, 지난해 7월 예쁜 첫 딸을 품에 안았다.

올초 딸 루희 양은 원인불명 질환으로 대학병원 응급실까지 찾아가 진료를 받은 사실이 공개됐다. 이지훈은 원인을 정확히 알 수 없는 질환으로 마음고생을 하고 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아야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2. 2가족친화 우수기관
    가족친화 우수기관
  3. 3신안산선 포스코이앤씨 압수수색
    신안산선 포스코이앤씨 압수수색
  4. 4강선우 뇌물 혐의
    강선우 뇌물 혐의
  5. 5숙행 상간녀 의혹
    숙행 상간녀 의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