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감성장인' 온유, 첫 영어 싱글 '매드' 커버 이미지 공개

JTBC
원문보기

'감성장인' 샤이니 온유(ONEW)가 초승달 아래 더욱 깊어진 감성을 노래한다.

온유는 1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영어 싱글 '매드(MAD)'의 커버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는 짙은 어둠이 깔린 밤하늘 위로 붉은빛의 초승달이 떠 있다.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 오로라처럼 은은한 광채를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커버 이미지 하단에는 싱글명인 '매드(MAD)'와 연결된 초승달 로고가 등장한다. 복잡하게 얽힌 구성처럼, 복잡한 내면의 감정을 노래할 온유의 모습을 암시한다.

'매드(MAD)'는 온유가 선보이는 첫 영어 싱글이다. 사랑에 빠진 순간부터 사랑이 멀어질 때의 불안함까지, 복잡한 감정을 솔직하게 담아냈다.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와 거친 드럼 질감, 그리고 온유의 풍성한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곡이 가진 감성을 극대화한다.

특히 '매드(MAD)'는 온유가 24일 미주 투어 돌입을 앞두고 글로벌 팬들을 위해 선보이는 깜짝 선물과도 같다. 온유는 '매드(MAD)'를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동시에 전 세계 음악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온유는 올해 7월 정규 2집 발매를 예고한 가운데, 그의 첫 영어 싱글 '매드(MAD)'는 21일 오후 6시 전 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이에 앞서 온유는 20일 마카오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그리핀엔터테인먼트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나나 살인미수 역고소
    나나 살인미수 역고소
  2. 2이재명 방중
    이재명 방중
  3. 3공천 헌금 의혹
    공천 헌금 의혹
  4. 4이정효 감독 수원
    이정효 감독 수원
  5. 5일산대교 통행료 무료화
    일산대교 통행료 무료화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