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영탁, 겹경사 맞았다…생애 첫 팬콘 전석 매진→♥영블스 생일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영탁/ 사진=텐아시아 DB

영탁/ 사진=텐아시아 DB



가수 영탁이 데뷔 이래 첫 번째 팬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대방출한다.

다음 달 10~11일 서울 광운대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첫 번째 팬콘서트 '2025 YOUNGTAK FAN-CON YOUNGONE PARK(2025 영탁 팬콘 영원파크)'를 개최하는 영탁이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17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스케줄러에서 영탁은 팬들과 함께 만들어갈 팬콘서트를 앞두고 스케줄러의 다채로운 콘텐츠 오픈을 예고했다. 스케줄러는 밝은 기운을 뿜어내는 산뜻한 디자인으로 이색 콘텐츠를 예고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21일 콘셉트 포토 오픈을 시작으로 23일 현장 부스 안내, 24일 오프라인 이벤트 안내, 28일 포토이즘 프레임 공개, 29일 공식 MD 안내, 30일 콘셉트 비디오 1 공개가 이뤄진다. 이어 오는 5월 1일 숏폼, 2일 온라인 이벤트 안내, 7일 콘셉트 비디오 2, 10~11일 영원파크 오픈, 12일 영블스 생일, 13일 영탁 생일 등 촘촘하게 채워진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영탁 스케줄러 이미지/ 사진 제공=어비스컴퍼니

영탁 스케줄러 이미지/ 사진 제공=어비스컴퍼니



영탁은 데뷔 이래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콘서트인 만큼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하는 숏폼과 콘셉트 비디오를 준비할 예정이다. 여기에 팬클럽 영블스 창단 기념일과 영탁 생일이라는 겹경사까지 예정돼 개최 전부터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사전 이벤트들로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이번 팬콘서트 타이틀인 'YOUNGONE'은 영탁(YOUNGTAK)의 이름과 팬덤명 영블스(YOUNGBLS)의 앞글자인 'YOUNG'에 영블스 창단 1주년이자 모두 하나가 되자는 'ONE'이라는 글자를 더한 'YOUNGONE(영원)'으로 한글 발음 그대로 앞으로 하나가 되어 영원히 함께하자라는 약속이 담겨 있다. 이번 팬콘서트는 지금까지의 여정을 되돌아보며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축제의 장이 될 예정이다.


영탁은 최근 진행한 티켓 예매에서 사이트가 오픈되자마자 양일간 전석을 매진시켰다. 첫 팬콘서트로 인기 행보를 이어가는 영탁은 시원한 가창력에 화려한 무대 매너와 밝고 유쾌한 이미지로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나의 중국 존중
    하나의 중국 존중
  2. 2이정현 어머니
    이정현 어머니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