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7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찬원, 결국 연예인 절친에 극대노..소파 밑에 미꾸라지 '경악'(편스토랑)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요리 덤앤더머 황윤성, 김중연 때문에 이찬원의 복장이 터진다.

4월 18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찬또셰프 이찬원과 요리 덤앤더머 친구들의 대환장 추어탕 끓이기가 공개된다. 이찬원이 작년 연말 기부를 위해 김장 60포기를 함께한 절친 황윤성과 김중연을 집으로 초대, 추어탕을 끓여 먹는 것. 이 과정에서 이찬원이 절친들의 대환장 요리 실력에 한숨을 푹푹 쉬며 금요일 저녁 안방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이찬원은 절친 황윤성과 김중연을 집으로 초대했다. MC 붐 지배인이 “이찬원의 남자들”이라며 기대의 반응을 보인 가운데, 김중연이 화려한 레드 벨벳 소재의 의상을 입고 등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지난번 김장 60포기를 떠올리며 이찬원을 향한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 이에 이찬원은 “오늘은 우리 같이 요리 해먹자”며 의문의 박스를 꺼냈다.


박스 안에는 흡사 장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크고 힘 넘치는 미꾸라지가 가득했다. 평소 황윤성과 추어탕을 즐겨 먹는 추어탕 마니아인 이찬원이 친구들을 위해 보양 음식을 만들어 주기로 한 것. 먼저 이찬원은 미꾸라지에 소금을 뿌려야 한다며 장비를 챙기기 위해 잠시 자리를 떠났다. 이때 황윤성과 김중연이 또다시 요리 덤앤더머 본능을 발동, 순식간에 집안을 난장판으로 만들었다.

이찬원이 냄비를 가지러 간 사이, 뚜껑도 덮지 않고 미꾸라지에 소금을 뿌린 것. 결국 미꾸라지들이 박스를 대탈출, 온 집안으로 튀어나갔다. 급기야 일부 미꾸라지는 소파 밑으로 들어가기도. 황윤성은 “얘는 뱀이야!”라며 탈출을 감행한 미꾸라지들 크기에 다시 한번 놀라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이찬원은 이 모든 상황을 수습하고 원하는 추어탕을 끓일 수 있을까.

이외에도 황윤성X김중연 요리 덤앤더머의 요.알.못 에피소드는 계속 쏟아졌다. 이찬원이 “그냥 집에 갈래?”라며 고개를 떨구기까지 했다고. 하지만 이내 이찬원은 스튜디오에서 “내 친구들이 착하긴 정말 착하다”라며 친구들의 장점을 계속 어필해 웃음을 자아냈다. 만났다 하면 빵빵 터지는 이찬원과 요리 덤앤더머 황윤성X김중연의 추어탕 끓이기는 4월 18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KB스타즈 3연패 탈출
    KB스타즈 3연패 탈출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김혜경 여사 문화협력
    김혜경 여사 문화협력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