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구피 박성호 프로듀싱' 버비, 24일 신보 '아에이오우' 발표…5개월만 컴백

스포츠조선 정빛
원문보기
사진 제공=온원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온원엔터테인먼트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룹 버비(BURVEY)가 첫 EP로 컴백을 확정했다.

버비는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EP '아에이오우(A E I O U)'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에는 해변가에서 머리를 맞대고 누워 싱그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버비의 모습이 담겼다. 키치한 스타일링과 버비의 청량한 비주얼이 어우러져 힙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이어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는 강렬한 눈빛의 멤버들이 담겨 시선을 끈다. 웅장한 바위를 배경으로 블랙 슈트를 매치해 자연과 도시가 조화를 이루는 독특한 무드를 자아내는가 하면, 시크한 카스리마까지 뽐냈다.

신보 '아에이오우'는 버비의 자유분방한 매력을 담은 앨범으로, 다섯 개의 모음이 모여 완전한 단어를 만들어내듯 다섯 멤버가 각기 다른 개성으로 하나의 완벽한 팀을 이루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앨범도 90년대 댄스 그룹 구피의 멤버이자 수많은 K팝 히트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서 박성호가 프로듀싱 및 제작 전반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버비는 지난해 11월 프리 데뷔 싱글 'Clap(클랩)'을 발표, 리스너들에게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했다. 이후 약 5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오는 버비는 한층 성장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글로벌 K팝 팬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킬 전망이다.

버비의 첫 번째 EP '아에이오우'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온원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온원엔터테인먼트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의원직 사퇴
    김병기 의원직 사퇴
  2. 2김기현 로저비비에 논란
    김기현 로저비비에 논란
  3. 3김종석 용인FC 영입
    김종석 용인FC 영입
  4. 4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5. 5맨유 뉴캐슬 경기 승리
    맨유 뉴캐슬 경기 승리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