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넥슨, '던전앤파이터' 최상위 레이드 '만들어진 신 나벨' 업데이트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17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신규 최상위 레이드 콘텐츠 '만들어진 신 나벨'을 업데이트하고,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이누야샤'와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만들어진 신 나벨'은 12인 공격대가 참여하는 고난도 레이드 콘텐츠로, 7x7 그리드 전장을 순환하며 보스 '아니마', '엘디르', '모리' 등을 순차적으로 공략하고 최종 보스 '나벨'에 도전하는 방식이다. 각 보스는 독특한 공격 패턴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파훼하기 위해서는 '가드' 시스템을 활용한 특수 공격 방어, 파티 간 '간섭' 개입, 강화된 적을 전략적으로 분담해 상대하는 등 공대원 간의 유기적인 협력이 요구된다.

레이드를 클리어하면 115레벨 레전더리·에픽·태초 무기에 추가 옵션을 부여할 수 있는 '무지한 권능의 잔재'와 신규 악세서리 및 특수장비 115레벨 융합석 등 고가치 보상이 제공된다.

[사진=넥슨]

[사진=넥슨]


이와 함께, 던파는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이누야샤'와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도 선보였다. 전 직업군 대상 컬래버 아바타를 포함해, 오는 6월 5일까지 던전 플레이 및 누적 출석 보상을 통해 'SD 유가영 크리쳐 상자', '이누야샤 1차 각성 컷신 선택 상자', '이누야샤 레전더리 카드 선택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벨마이어 남부 지역에 등장하는 히든 상점에서는 '이누야샤 유니크 카드 선택 상자', 'SD 이누야샤 크리쳐 상자', '이누야샤 이모티콘 선택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1일까지 '만들어진 신 나벨의 새겨진 기억 속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나벨 레이드' 관련 액트 퀘스트 및 던전 클리어 시 '종말의 계시' 아이템이 지급되며, 레이드 클리어 시에는 무기에 닉네임을 새길 수 있는 이명 각인권, 한정 칭호, 오라 등 명예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5월 15일까지 신규 및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한 넥슨플레이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캐릭터 생성, 중천 상급 던전 클리어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최대 2만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한편 '던파'는 지난 3월 28일 신규 시즌 '중천' 업데이트 이후 PC방 점유율 7.32%(더로그 기준)를 기록하며 RPG 부문 1위에 오르며 높은 화제성을 입증했다.

'던전앤파이터'의 신규 레이드 '만들어진 신 나벨' 및 '이누야샤' 컬래버레이션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보현 스프링 피버
    안보현 스프링 피버
  2. 2뉴진스 다니엘 악플러 고소
    뉴진스 다니엘 악플러 고소
  3. 3코스타 벤투 DNA
    코스타 벤투 DNA
  4. 4추경호 대구시장 출마선언
    추경호 대구시장 출마선언
  5. 5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