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서든어택, 기간한정 복구맵 '노폭촌'과 'A보급-클리어' 오픈

MHN스포츠 고동우
원문보기

(MHN 이지민 인턴기자)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기간한정 복구맵이 열렸다.

넥슨이 17일 서든어택에 기간한정 복구맵 '노폭촌'과 'A보급-클리어'를 오픈했다고 전했다.

이번 복구맵은 오는 30일까지 2주간 플레이할 수 있으며, '노폭촌'은 기존 '민속촌' 전장에서 투척무기 없이 사격 실력만으로 대결하는 팀데스매치 방식이다. 이 맵은 오직 사격 능력으로 승부를 가리며, 대결의 재미를 한층 강화한다.

'A보급-클리어'는 기존 'A보급창고'의 구조물을 투명하게 변화시킨 폭파미션으로, 적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상황에서 치열한 눈치 싸움을 즐길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각 전장에서 주어지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저격 기간연장 30일', '보조 기간연장 30일' 등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모든 퀘스트 완료 시에는 '영구제밀봉(1개)'도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가위바위보 미니게임에 도전해 [M]M4A1(I) Noble Lv.1 영구제, [M]윈체스터(I) Noble Lv.1 영구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 접속, 플레이, 적 처치 등의 미션을 달성하거나 SP를 소모해 참여권을 얻을 수 있으며, 가위바위보에서 7연승을 달성하면 영구제 보상을 받게 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패배하더라도 SP를 소모해 연승 횟수를 유지할 수 있는 '이어하기' 기능도 도입된다.


한편, 오는 23일까지 신규 개조무기 '[M2]SG-12(IS) Noble Lv.100 영구제'와 '프라임 캐릭터' 등 특별한 전투 보조 기능이 탑재된 영구제 유니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메가카운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메가카운트는 두 개의 세션으로 나뉘어 정해진 시간에 맞춰 아이템 품목이 변화하는 방식이다.

첫 번째 세션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정오까지, 두 번째 세션은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된다. 기간한정 복구맵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넥슨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그린란드 매입 논란
    그린란드 매입 논란
  2. 2권상우 만취 방송 사과
    권상우 만취 방송 사과
  3. 3이민성호 한일전 패배
    이민성호 한일전 패배
  4. 4서해안 한파
    서해안 한파
  5. 5추성훈 유튜브 구독
    추성훈 유튜브 구독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