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공명 "'내죽일'서 김민하 나오는 장면이 제일 좋아, 진짜 귀엽다" (나래식)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유튜브 나래식

사진=유튜브 나래식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배우 공명, 김민하가 '나래식'에 출격해 유쾌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16일 박나래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는 '꽁냥꽁냥,만우절 장난, 구리 F4 공명, 민하 영어 비법, 인스타 알고리즘 공개'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내가 죽기 일주일 전'(이하 '내죽일')의 주역 공명, 김민하가 출연했다.

'내죽일'은 세상을 등지고 청춘을 흘려보내던 희완(김민하) 앞에 첫사랑 람우(공명)가 저승사자가 되어 나타나며 벌어지는 청춘 판타지 로맨스다.

영화 '극한직업', 드라마 '멜로가 체질' 등을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있는 김혜영 감독과 공명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다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를 지닌다.

박나래는 공명에게 "감독님의 페르소나, 뮤즈라고 봐도 되냐"고 물었고, 김민하는 공명에게 "맞다고 해라"라고 부추겨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공명은 "그렇다"며 "감독님과는 같이 성장했다고 생각한다. 같이 성장을 하니까 만나게 되는 기회도 많아진 것 같다"고 흡족해했다.

공명은 '내죽일'을 선택하게 된 계기로 "내가 이 작품을 하면 많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겠다는 생각에 무조건 하겠다고 했다"고 강조했다.


또한 공명은 극 중 좋아하는 장면에 대해 "민하 나오는 장면"이라며 "테이블보 빼는 장면이 있는데 진짜 귀엽다"고 말해 설렘을 자극했다. 그러자 박나래는 "(김민하와) 촬영하면서 설렌 적 있냐"는 질문을 던졌고, 공명은 망설임 없이 "그럼요"라고 답해 설렘 지수를 수직 상승시켰다.

김민하는 '내죽일' 관전 포인트에 대해 "극이 너무 예쁘다고 생각한다. 가끔 정말 예쁘고 아름다운 걸 보면 눈물이 나오지 않냐. 보는 분들도 자연스럽게 같이 일렁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고, 공명은 "좋은 에너지와 따뜻한 위로가 될 것"이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나래식'은 맛과 재미를 보장하는 박나래 표 힐링 쿠킹 토크쇼다. 매회차 인급동 최상위권, 100만 뷰 행진을 펼치며 누적 조회수 5000만 뷰를 향해 쾌속 질주 중이다. 23일 공개되는 '나래식' 31회에는 남성 듀오 멜로망스 김민석, 정동환이 출연한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기성용 포항 재계약
    기성용 포항 재계약
  2. 2쿠팡 대책 회의
    쿠팡 대책 회의
  3. 3장기용 키스는 괜히
    장기용 키스는 괜히
  4. 4남보라 13남매
    남보라 13남매
  5. 5은수미 손해배상 책임
    은수미 손해배상 책임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