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슈팅스타' 시즌 2, 첫 직관 티켓 예매 오픈

문화뉴스
원문보기
[이미숙 기자]
'슈팅스타' 시즌 2, 첫 직관 티켓 예매 오픈/사진제공=쿠팡플레이

'슈팅스타' 시즌 2, 첫 직관 티켓 예매 오픈/사진제공=쿠팡플레이


(문화뉴스 이미숙 기자) 은퇴한 레전드 플레이어들이 박지성 단장, 최용수 감독과 함께 K리그 현역에 도전하는 대한민국 단 하나의 풀타임 성장 축구 예능 <슈팅스타> 시즌 2가 오는 24일 리그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

팬들의 기대를 모으는 <슈팅스타> 시즌 2​ '레전드 리그'의 첫 경기가 다음 달 8일, 용인미르스타디움에서 펼쳐진다. 관객들은 직관을 통해 생생한 현장 경험과 함께 'FC슈팅스타'를 응원하는 관객들을 위한 스포츠 스타들의 깜짝 방문도 예고되어 있다.

K3리그로 승격한 'FC슈팅스타'가 국내 세미프로 최상위 리그 K3 구단들과의 맞대결을 위해 최정상급 출연진과 함께 <슈팅스타> 시즌 2에서 새로운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하는 구단주 박지성, 감독 최용수를 필두로 2012년 런던 올림픽 동메달의 주역 구자철, AFC 챔피언스리그 MVP와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한 한국 대표 공격수 이근호, 왼발의 지배자 미드필더 염기훈 등 한국 축구의 레전드 선수들이 그라운드를 뜨겁게 달구며 팬들의 가슴을 뛰게 할 명승부를 펼친다.


<슈팅스타>는 은퇴한 축구 선수들의 놀라운 투혼과 치열한 승부를 뛰어넘는 재미와 감동으로 전 세대 시청자들의 마음을 뜨겁게 달궜다. <슈팅스타> 시즌 2에서는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며, '슈팅스타 신드롬'을 이어갈 생생한 현장에서 또 어떤 짜릿한 즐길 거리가 펼쳐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쿠팡플레이 예능 <슈팅스타> 시즌 2는 2025년 하반기 공개 예정이다.


한편 다양한 이벤트와 직관 관객을 위한 슈팅스타 버전 굿즈 등이 마련될 '슈팅스타 직관 가자!' 티켓 예매는 와우회원만 1인당 4매까지 가능하며, 예매는 오는 24일 오후 8시부터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에서 진행된다.

문화뉴스 / 이미숙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재 코치 별세
    김민재 코치 별세
  2. 2한동훈 제명 논란
    한동훈 제명 논란
  3. 3여자배구 차상현 감독
    여자배구 차상현 감독
  4. 4이재명 일본 방문
    이재명 일본 방문
  5. 5현대건설 오심 논란
    현대건설 오심 논란

문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