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추성훈 "50억 도쿄집은 아내 명의…화장실이 가장 편해"

뉴시스 강주희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1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추성훈, 배우 정석용, 코미디언 남창희, 농구선수 이관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MBC 제공) 2025.04.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1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추성훈, 배우 정석용, 코미디언 남창희, 농구선수 이관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MBC 제공) 2025.04.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아내인 모델 야노시호의 재력을 언급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MBC TV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추성훈, 배우 정석용, 코미디언 남창희, 농구선수 이관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추성훈은 현재 살고 있는 일본 도쿄의 50억원대 주택에 대해 "집 명의는 아내로 돼 있다"며 "주변 아파트는 100억, 200억, 300억원이 넘는다. 우리 윗집은 더 비싸다"고 말했다.

김구라가 "재산 형성 중심은 아내냐"고 묻자 추성훈은 "아내가 저보다 훨씬 일도 열심히 한다. 일본 모델 출연료가 그렇게 센지 모르겠지만 슈퍼카도 2대 있고 애 데리고 해외여행도 간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집이 있긴 하지만 제 자리는 없다. 사랑이 방에서 자고 밥도 내가 만들어줘야 한다"며 "제일 편한 곳이 화장실이다. 휴대폰 보면서 게임도 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재산 관리에 대해선 "각자 돈 관리를 따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추성훈은 "생활비 기본 규칙은 각자 관리하는 거"라며 "가족 단체 소비는 제가 담당한다. 개인 소비는 철저히 개인이 알아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제가 해외에 나갈 일이 있었는데 아내가 '아이폰을 사다 달라'고 해서 사다 줬다"며 "선물이라고 생각하고 줬는데 (아내가) 제 계좌번호로 아이폰 값을 바로 입금하더라. 그런 데서 오는 서운함은 없다. 오히려 그런 게 더 확실해서 좋다"고 말했다.

추성훈은 선물은 생일과 같은 기념일에만 해준다며 "선물 사왔나 눈치 보는 게 싫다"고 했다. 다만 이런 부부 관계가 일본에서 보편적인 건 아니라며 자신들의 스타일이라고 덧붙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기 심정지
    안성기 심정지
  2. 2쿠팡 블랙리스트 제보자
    쿠팡 블랙리스트 제보자
  3. 3헌법재판소 기본권 보장
    헌법재판소 기본권 보장
  4. 4아이유 2억 기부
    아이유 2억 기부
  5. 5통일교 한일 해저터널
    통일교 한일 해저터널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