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오마이걸, 6인6색 매력이 넘치네… 단콘 기대감 UP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10주년 콘서트 '밀키 웨이'
19~20일 올림픽홀서 진행
개성만점 개인 포스터 공개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단독 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멤버별 포스터를 선보이며 공연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사진=WM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은 지난 15~16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2025 오마이걸 콘서트 밀키 웨이’(OH MY GIRL CONCERT ‘Milky Way’)의 개인 포스터를 순차 공개했다.

포스터 속 오마이걸은 각자의 뚜렷한 개성과 매력이 녹아든 6인 6색 비주얼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먼저 효정은 오프숄더 블랙 원피스에 헤어 리본을 매치해 청초한 매력을, 미미는 올블랙 드레스에 높게 땋은 머리로 위풍당당한 자태를, 긴 생머리의 유아는 블랙 튜브톱을 입고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다.

이어 승희는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귀여우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아울렀고, 유빈은 화이트 리본을 포인트로 한 머메이드 드레스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아린은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함께 역동적인 포즈로 특유의 상큼한 에너지를 더하며 막내다운 사랑스러움을 물씬 풍겼다.

‘밀키 웨이’는 오마이걸이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진행하는 단독 콘서트다. 풍성한 세트리스트 속에 오마이걸은 미라클(팬덤명)과 함께 그간의 음악 여정을 되짚는다. 은하수처럼 웅장하면서도 아름다운 공연을 꾸미며 깊은 감동과 여운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마이걸의 단독 콘서트 ‘밀키 웨이;는 오는 19~20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오마이걸은 2015년 데뷔 이래 ‘큐피드’(CUPID), ‘클로저’(CLOSER), ‘비밀정원’, ‘불꽃놀이’(Remember Me), ‘다섯 번째 계절’(SSFWL), ‘살짝 설렜어’(Nonstop), ‘돌핀’(Dolphin), ‘던 던 댄스’(Dun Dun Dance), ‘여름이 들려’(Summer Comes), ‘클래시파이드’(Classified) 등 특유의 신비롭고 몽환적인 감성이 담긴 곡들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으며 ‘국민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재석 냉탕 폭포수
    유재석 냉탕 폭포수
  2. 2윤하 리메이크 앨범
    윤하 리메이크 앨범
  3. 3티웨이항공 보조배터리 연기 소동
    티웨이항공 보조배터리 연기 소동
  4. 4홈택스 연말정산
    홈택스 연말정산
  5. 5안세영 말레이 오픈 결승
    안세영 말레이 오픈 결승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