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3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꽃놀이 갔다가 온천에서 힐링… 봄 이벤트 선보이는 화순 리조트

매일경제 강예신 여행플러스 기자(kang.yeshin@mktour.kr)
원문보기
사진= 금호리조트

사진= 금호리조트


금호리조트가 화순스파리조트에서 워터파크·온천과 지역 봄꽃 축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봄 힐링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호화순스파리조트가 있는 전남 화순은 천혜의 자연 경관을 품은 여행지다. 맑은 물과 붉은 절벽이 어우러져 장관을 이루는 화순적벽, 수백 년 고목을 포함해 230여 그루의 나무로 가득한 연둔리 숲정이 등 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명소가 즐비하다.

특히 세량지는 벚꽃과 철쭉 등 다양한 봄꽃이 잔잔한 호수 위에 비치는 몽환적인 풍경으로, 수많은 사진가와 관광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금호화순스파리조트는 여행객들이 자연을 만끽하는 동시에, 온천에서 겨우내 쌓인 피로를 풀고 휴식할 수 있도록 화순아쿠아나 워터파크·온천 이용권을 제공하는 ‘화순 봄봄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순아쿠아나는 화순의 대표적인 온천 휴양지로, 나트륨, 리튬, 아연이 함유된 100% 천연 온천수를 사용해 피로회복 및 관절염, 신경통, 알러지성 질환 등에 도움을 준다. 또 대형 온천탕부터 아쿠아풀, 야외수영장, 노천탕까지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갖춰 온 가족이 방문하기 좋다.

사진= 금호리조트

사진= 금호리조트


금호화순스파리조트는 ‘봄봄봄’ 이벤트를 통해 4월 한 달간 투숙객에게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아쿠아나 이용권 ▲온천 이용권 ▲선베드 무료 대여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주말 아쿠아나 입장객들도 룰렛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 리조트 방문객들은 화순 관광지 소개와 지역의 매력을 담은 트립가이드 팸플릿을 통해 취향별 맞춤 여행 코스와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하는 ‘2025 화순 남산공원 봄꽃 축제’와 트립가이드를 연계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축제 현장에 금호화순스파리조트 트립가이드를 비치하며, 이를 수령한 축제 방문객에게는 스크래치 복권을 제공한다.

복권 경품으로는 ▲금호리조트 전 지점 객실 이용권 ▲화순아쿠아나 이용권 ▲사우나 이용권 ▲무직타이거 키링 등을 마련했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따뜻한 봄날 아름다운 자연과 여유로운 휴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힐링 여행지를 찾는 분들에게 금호화순스파리조트가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편안하고 특별한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2. 2박진경 유공자 취소
    박진경 유공자 취소
  3. 3계엄 관여 의혹
    계엄 관여 의혹
  4. 4손흥민 토트넘 노팅엄 참패
    손흥민 토트넘 노팅엄 참패
  5. 5이재성 김민재 분데스리가
    이재성 김민재 분데스리가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