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단독]차서원, '스프링 피버' 캐스팅…결혼+전역 후 첫 안방 복귀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차서원이 결혼과 전역 후 안방에 복귀한다.

17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차서원은 tvN 새 드라마 ‘스프링 피버’(가제, 극본 김아정, 연출 박원국)‘에 캐스팅됐다.

’스프링 피버‘는 서울에서 상처를 입고 신수읍으로 내려온 교환교사 윤봄이 선재규와 만나 조금씩 마음의 문을 열어가는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하는 작품으로, 배우 안보현과 이주빈이 남녀 주인공에 캐스팅돼 일찌감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 중에서 차서원은 변호사 최이준을 연기하며 안보현, 이주빈과 호흡을 맞춘다.

차서원이 드라마로 컴백하는 것은 티빙 ’비의도적 연애담‘ 이후 약 2년 만이다. 또한 동료 배우 엄현경과 결혼하고 첫 아들을 품에 안은 것에 이어 전역 후 본격 본업 컴백이라, 차서원의 안방 귀환에 더욱 기대가 커진다.

차서원은 최근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산다4‘에 합류한 것에 이어 ’스프링 피버‘로 안방에 복귀하며 ’열일‘을 이어간다. ’멜로눈‘으로 각종 로맨스에서 빛을 발한 차서원이 주종목으로 돌아온 만큼 그의 맹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스프링 피버‘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 ’달콤살벌 패밀리‘, ’군주-가면의 주인‘,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등을 연출한 박원국 PD가 연출을, ’초면에 사랑합니다‘ 등을 쓴 김아정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연내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놀뭐 허경환 고정 위기
    놀뭐 허경환 고정 위기
  4. 4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5. 5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