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오연수, ♥손지창·美 유학 두 아들 없이 홀로 여행 "배낭 하나 메고" [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OSEN=연휘선 기자] 배우 오연수가 모처럼 소소한 여유를 즐겼다.

오연수는 지난 15일 개인 유튜브 채널에 '배낭 하나 달랑 메고 처음으로 말 좀 해봤어요 (What’s in My Bag)'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오연수가 홀로 도쿄 여행에 나선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오연수는 아들도 집에 없고, 남편인 손지창이 중국으로 출장간 틈에 홀로 일본 도쿄로 떠나온 여행을 밝혔다. 특히 그는 "'기회는 이 때다'라고 생각하고 배낭 하나 달랑 메고 어제 밤에 도착했다"라고 밝혔다.

현재 손지창, 오연수 부부의 두 아들은 미국에서 유학 중인 것으로 알려진 터. 이에 남편인 손지창 없이 홀로 자유를 만끽하는 듯한 오연수의 모습이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어 오연수는 들뜬 모습으로 가방 속 단촐한 소지품들을 공개하는가 하면, 홀로 도쿄 거리를 거니는 모습을 공개했다. 오연수는 "며칠 전 비행기랑 호텔만 예약하고 아무 계획 없이 혼자 떠났다. 원래는 몇 달 전부터 계획을 세우는 스타일인데 이런 여행을 처음 해본다"라며 스스로를 신기해 했다.

그러면서도 그는 "인생 뭐 있나"라고 너스레를 떨며 "오로지 나에게 집중한 시간을 해보려고 한다"라고 덧붙였다.


오연수는 지난 1998년 가수 겸 배우 손지창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둘을 낳았다. 그는 지난해 MBC 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에서 남편과 딸 사이에서 괴로워하는 아내이자 엄마 윤지수 역을 맡아 활약했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유튜브 출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