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손담비♥이규혁, 딸 '따봉이' 최초 공개…"콧대가 예술"

머니투데이 김소영기자
원문보기
지난 11일 출산한 손담비가 남편 이규혁과 함께 딸 '따봉이'를 애정 가득한 눈으로 바라보고 있다. /사진=손담비 인스타그램 갈무리

지난 11일 출산한 손담비가 남편 이규혁과 함께 딸 '따봉이'를 애정 가득한 눈으로 바라보고 있다. /사진=손담비 인스타그램 갈무리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이 최근 출산한 딸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손담비는 16일 SNS(소셜미디어)에 "작은 손과 발로 우리 삶에 찾아온 기적, 사랑스러운 우리 아기 따봉아, 넌 우리에게 가장 큰 행복이야. 모두 축하해 줘서 고맙다. 오빠(남편) 너무 고맙다"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사진 속 손담비와 이규혁은 딸을 안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엄마 아빠를 고루 닮은 딸은 눈을 뜨고 손담비와 이규혁을 바라봤다. 벌써부터 오뚝한 콧날도 눈에 띈다. 아이와 눈 맞추는 부부에게선 사랑이 고스란히 묻어났다.

코미디언 김지민은 "축하한다. 언니 닮았다", 모델 이현이는 "너무 예쁘다"고 했고, 가수 윤종신과 배우 이종혁 김기방 등은 "축하한다"는 댓글을 남겼다. 팬들도 "예쁜 부분만 골라 닮았다" "콧대가 예술"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2022년 결혼한 손담비와 이규혁 부부는 두 차례 시험관 시술 끝 지난해 9월 임신에 성공했다. 지난 11일 딸을 출산했으며 손담비와 딸 모두 건강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소영 기자 ksy@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2. 2신안산선 포스코이앤씨 압수수색
    신안산선 포스코이앤씨 압수수색
  3. 3흑백요리사2 팀전 결과
    흑백요리사2 팀전 결과
  4. 4포항 김용학 임대
    포항 김용학 임대
  5. 5월드컵 남아공 16강
    월드컵 남아공 16강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