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디저트39, '베이글 온 더 아메리카노' 출시

이투데이
원문보기

디저트39가 선보인 신메뉴 ‘베이글 온 더 아메리카노’가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단돈 3,900원에 스페셜티 아메리카노와 베이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간단하지만 든든한 브런치 메뉴를 찾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눈길을 끄는 점은 뛰어난 가격 대비 구성이다. 디저트39의 아메리카노 단품 가격이 2,900원인 점을 고려하면, 1,000원만 추가하면 베이글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셈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실속 있는 한 끼를 제공하며, 최근 외식물가 상승 속에 ‘착한 브런치 메뉴’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베이글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다. 짭조름한 치즈 풍미가 일품인 ‘치즈 베이글’, 향긋한 바질과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인 ‘어니언바질 베이글’ 중 선택이 가능해, 골라 먹는 재미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다양한 크림치즈 옵션도 더해져 간편하지만, 만족도 높은 구성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원하는 고객들의 트렌드를 반영해 선보인 제품”이라며, “실속 있는 가격과 알찬 구성으로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디저트39는 앞으로도 가성비와 트렌드를 모두 잡는 메뉴 라인업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다.

[이투데이/박한서 기자 (hspark@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최고위원 이성윤 문정복
    최고위원 이성윤 문정복
  2. 2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3. 3안세영 말레이시아 오픈 3연패
    안세영 말레이시아 오픈 3연패
  4. 4브레그먼 컵스 계약
    브레그먼 컵스 계약
  5. 5안양 임완섭 권우경
    안양 임완섭 권우경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