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신용재, 16일 '사월의 눈' 리메이크…허각 피처링 참여 '보컬의 신' 조합 완성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신용재가 허각과 함께 '보컬의 신' 조합을 선보인다.

신용재가 노래한 '니곡내곡' 프로젝트 세 번째 곡 '사월의 눈 (feat. 허각)'이 1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니곡내곡' 프로젝트는 허용별의 세 멤버 허각, 신용재, 임한별이 서로의 대표곡을 재해석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세 아티스트의 조합으로 명곡들이 재탄생됐다. 지난달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린 임한별이 '이유 (feat. 신용재)'를 선보인데 이어 두 번째 주자인 허각이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 (feat. 임한별)'를 발매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사월의 눈'은 2015년에 허각이 발매한 곡으로, 서정적인 오케스트라 선율과 시처럼 아름다운 가사가 음악팬들의 마음을 울렸다. 이에 발매 당시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임한별과 허각이 소속된 OS프로젝트는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용재가 부른 '사월의 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신용재는 자신만의 폭발적인 고음으로 노래를 가창하며 진한 감성을 담아냈고, 허각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보컬의 신' 시너지를 극대화했다.

신용재는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사월의 눈'으로 '니곡내곡'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며 음악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용재가 참여한 허용별의 '니곡내곡' 프로젝트 음원 '사월의 눈'은 1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압수수색
    쿠팡 압수수색
  2. 2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3. 3성탄절 강추위
    성탄절 강추위
  4. 4러시아 장성 폭사
    러시아 장성 폭사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