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딸은 작가 데뷔, 아들은 1위…정시아, 자식 농사 대박 "작년 상장 발견"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배우 정시아가 아들이 받은 상장을 공개했다.

16일 정시아는 자신의 계정을 통해 "작년 상장을 왜 이제야 발견한거지?"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시아의 아들 준우 군이 중학교 3학년 당시 교내 학생건강체력평가에서 우수상 1위를 수상한 상장이 담겨 있었다.

정시아는 딸 서우 양이 찍은 꽃과 나무 사진도 함께 공유하며 "꽃을 사랑하는 서우가 보내준 사진들"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2012년생으로 올해 한국 나이 14세인 서우 양은 명문학교로 잘 알려진 예원학교에 입학한다. 입학금과 1년 교육비를 합한 학비가 900만 원으로 알려졌다.

정시아는 자신의 개인 채널에 "2025 LA 아트쇼에 참가하며 백서우 작가로 세상에 첫발을 내딛었습니다"라며 "어리숙하게 그리고 순수하게 자신을 드러낸 서우작품의 제목처럼 '두려움'으로 가득 찬 시간이기도 했지만 너무나 감사하게도 두 작품이 판매되었고 이 경험은 어린 서우가 꿈을 이뤄나가는데 크나큰 동기부여가 될 것입니다"라고 딸 서우 양의 작가 데뷔 소식을 전했던 바 있다.


한편 정시아는 배우 백윤식의 아들인 백도빈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사진=정시아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주 전남 행정통합
    광주 전남 행정통합
  2. 2은애하는 도적님아
    은애하는 도적님아
  3. 3김민석 배리어프리 키오스크
    김민석 배리어프리 키오스크
  4. 4트럼프 네타냐후 회담
    트럼프 네타냐후 회담
  5. 5통일교 쪼개기 후원
    통일교 쪼개기 후원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