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커맨커맨(CMDM), 홍콩 페스티벌 출격…5월 싱글 발매까지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보이그룹 커맨더맨(CMDM)의 글로벌 기세가 뜨겁다.

소속사 커맨더맨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커맨더맨(병훈, 현하, 준형, 희주, 노율)은 오는 19일 홍콩에서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 ‘FO 페스티벌’에 출격한다.

‘FO 페스티벌’은 홍콩에서 열리는 인기 일렉트로닉 페스티벌로, 커맨더맨은 K팝 그룹 대표로 무대에 오른다. 커맨더맨은 데뷔곡 ‘얼레리꼴레리 (Already go ready)’를 선사, 다이내믹한 퍼포먼스와 신선한 매력으로 홍콩의 밤을 물들일 계획이다.

데뷔 이후 커맨더맨은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으며 활발한 글로벌 활동을 펼치고 있는 중. 특히 일본에서 첫 장기 공연 ‘CMDM LIVE in Japan -Already go ready-(커맨더맨 라이브 인 재팬 -올레디 고 레디-)‘를 시작으로 꾸준하게 장기 공연을 이어가며 일본에서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졌다.

그 결과 도쿄 신주쿠 유니카비전 전광판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커맨더맨은 K보드 랭킹 1위를 기념해 일본어로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커맨더맨은 이번 홍콩 페스티벌 무대를 마친 후 오는 5월 예정된 디지털 싱글 발매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커맨더맨만의 유쾌한 색채가 담긴 개성 넘치는 음악으로 많은 리스너의 관심을 이끌 전망이다.


지난 2023년 4월 첫 번째 싱글 ‘BACK TO THE FUTURE(백 투 더 퓨처)’로 정식 데뷔한 커맨더맨은 국내외 활동을 비롯해 멤버 희주가 오디션 프로그램 JTBC ‘프로젝트 7’ TOP35에 랭크되며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커맨더맨이 출연하는 홍콩 뮤직 페스티벌 ‘FO 페스티벌‘은 오는 19일 오후 7시 개최된다.

사진 = 커맨더맨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2. 2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3. 3해수부 장관 부산
    해수부 장관 부산
  4. 4대구FC 장영복 단장
    대구FC 장영복 단장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